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 패션, 웰니스, 시네마, 플리마켓 등으로 풍부해진 "DDP가을축제" 개최

- 서울뷰티먼스 연계, 서울라이트 가을 행사, K컬처 패션쇼, 잔디언덕 시네마, DDP웰니스데이, 뷰티·패션 주제로 한 미디어아트 등
- DDP 실내외 곳곳이 다채로운 프로그램의 장

  • 허승규 기자 mytripmade68@newskorea.ne.kr
  • 입력 2022.09.20 06: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DP가을축제 메인포스터
DDP가을축제 메인포스터

 

(서울=뉴스코리아) 허승규 기자 = ‘DDP가을축제:비바뷰티’(이하 DDP가을축제)는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열흘간 동대문 DDP 일대에서 열린다. DDP가을축제는 서울시 전역에서 진행되는 ‘서울뷰티먼스’의 대표행사로 방문객들이 고품격 문화를 무료로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특히 뷰티·패션에 관심 많은 2030 MZ 세대의 취향 저격인 프로그램들이 가득하다. 

대표적인 행사 몇 가지를 소개한다. 

▲K컬처 패션쇼는 유구전시장 둘레길에서 K팝 대표 아티스트가 실제로 착용했던 무대의상을 연도별로 선보인다. 

 

ddp 야경 (사진 : 서울관광재단)
ddp 야경 (사진 : 서울관광재단)

 

▲서울라이트의 가을 행사인 미디어 파사드 쇼와 함께 국내 대표 디자이너인 지춘희 2023 S/S 미스지 컬렉션도 공개될 예정이다. 

 

 

▲DDP플리마켓은 40개 디자인 셀러와 곰표, 이수그룹 등이 참여하는 팝업 부스다. 힙한 동대문 패션 아이템이 가득한 동대문 셀렉샵에서 쇼핑을 즐기고 이곳에서만 판매되는 DDP×곰표 특별한정 콜라보 쿠키세트 구매도 가능하다.    

▲웰니스데이는 필라테스 클래스로 운영되는 ‘이너뷰티 밸런스’와 댄스 클래스로 운영되는 ‘이너뷰티 힐링’ 두 가지 클래스로 진행된다. 각 클래스마다 곰표 굿즈 및 젝시믹스 이벤트 상품 등이 증정된다.

 

장줄리앙 작품 FUSION (사진: 서울디자인재단)
장줄리앙 작품 FUSION (사진: 서울디자인재단)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의 야외전시가 개최된다. 작가 특유의 따뜻하고 위트 있는 조형물과 함께 DDP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겨보길 추천한다. 

 

지난 5월 DDP디자인놀이동산 잔디언덕 시네마 
지난 5월 DDP디자인놀이동산 잔디언덕 시네마 

 

▲잔디언덕 시네마는 2개 영화가 상영된다. 상영 영화는 영상미 넘치는 장면으로 시간이 흘러도 사랑받는 라라랜드와 중경삼림 두 편이다. 영화별 상영시간이 다르므로 관람할 영화를 선택해 사전예약해야 한다.

▲헬리녹스×꾸까 콜라보 전시 <CITY FLOWER CAMPING>이 개최된다. 전시는 꽃과 함께하는 캠핑, 플라워 캠프를 키워드로 한 체험형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 공간에서는 전시뿐만 아니라 플라워클래스도 함께 진행된다. 

 

 

▲디자인갤러리에서는 DDP를 배경으로 촬영된 보그 패션 사진 전시가 개최된다.  화보 전시는 11월까지 진행되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K컬처 패션쇼, ▲잔디언덕 시네마, ▲DDP 웰니스데이 프로그램은 회당 인원 제한이 있어 사전 예약을 해야 원하는 시간에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프로그램은 패션쇼 500석, 시네마와 웰니스데이 각각 200석으로 한정되며 일부 빈자리는 축제 당일 현장 등록으로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DD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dp 야경 (사진 : 서울디자인재단)

 

서울디자인재단 이경돈 대표이사는 “DDP가을축제는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시민들이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DDP 축제를 통해 도시 서울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아름다운 도시 서울의 가치가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10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