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성 싱어송라이터 '수빈', 따듯한 위로의 메시지 담은 앨범 발매

그녀가 들려주는 I’m in Love

  • 박지혜 기자 dunk1101@naver.com
  • 입력 2022.11.28 17:52
  • 수정 2023.01.21 23: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코리아) 박지혜 기자 = 감성 싱어송라이터 수빈(subin)이 11월 30일(수) 18시 신곡 ‘I’m in Love‘ 를 발매한다.

그녀는 <유니파이뮤직> 소속 아티스트이자 <유니파이 프로젝트>의 메인보컬로 활동하며 2020년 첫 싱글 ‘Deep Deep’ 으로 데뷔 한후, '내가 연애 못하는 이유10장의 앨범과 다양한 공연을 통해 개성있고 호소력 짙은 실력파 보컬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녀의 신곡 ‘I’m in Love‘ 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삶을 살아가는 동안 매순간 느끼는 사랑의 감정을 음악으로 표현한 노래다. '우리는 수많은 사람을 만나고 헤어지는 동안 서로에게 사랑을 주고 받고, 위로하며 살아가고 있다.'', ‘I’m in Love’는 톤 다운된 수빈의 감성적인 보이스에 로우파이한 기타 사운드, 알엔비 기반의 사운드가 합쳐져 곡의 서정적인 감성선을 극대화한 곡이다수빈의 I’m in Love 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빠져 나만이 느낄수 있는 소중한 순간을 올 겨울에 느껴보길 바란다.

 

 

수빈(subin)은 유니파이뮤직에서 여러 곡을 작사,작곡하여 발표하고 있으며 밴드음악과 R&B 등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로 동시에 활동 중이며, 앞으로 장르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시도와 개성있는 음반 발매와 단독 공연을 통해 더 많은 관객과 소통하며 멋진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10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