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트남항공 박항서 감독에게 평생 무료항공 티켓증정

베트남항공은 박항서 감독 부부에게 고마움의 선물로 한국-베트남 비지니스 클래스 평생 무료 항공티켓을 증정했다.

  • 이웅연 특파원 leejjang@newskorea.ne.kr
  • 입력 2023.01.17 23: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뉴스코리아) 이웅연 특파원 = 1월 17일 오후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AFF컵 2022 결승전을 마치고 베트남항공 VN614편으로 태국을 떠나 귀국했다.

베트남 항공은 기내에서 박항서 감독 부부에게 한국-베트남 왕복 평생 비즈니스 티켓을 증정했다.  박 씨와 그의 아내는 베트남 항공의 무료 비즈니스 항공권을 평생 무제한으로 양국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베트남항공 기내에서 박항서 감독에게 평생 비지니스 클래스 무료 항공권을 제공했다. @뉴스코리아 이웅연특파원
베트남항공 기내에서 박항서 감독에게 평생 비지니스 클래스 무료 항공권을 제공했다. @뉴스코리아 이웅연 특파원

 

수년간 베트남 축구팀을 성공으로 이끌어 베트남과 베트남 축구팬들에게 영광과 승리를 안겨준 박항서감독에게 보내는 베트남항공의 감사 선물이다.

베트남 항공 관계자는 “박항서 감독은 2022년 AFF컵 이후 베트남 대표팀을 떠나지만 박 감독에 대한 수천만 베트남 팬들의 사랑과 존경은 영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트남항공은 "앞으로 한국과 베트남을 연결하는 여정을 떠나는 박 감독과 아내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믿는다” 고 전했다.

베트남 항공은 2018년 창저우에서 열린 아시아 U23 챔피언십, 2018년 베트남 AFF 컵 우승, 팀의 ASIAD 18 토너먼트,2019년 ASIAN 컵, 2022년 AFF 컵 등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팀과 긴 여정을 함께했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10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