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이브, 첫 개인 콘셉트 포토 오픈과 함께 5세대 다크호스 등극

2024-03-31     허승규 기자

(서울=뉴스코리아) 허승규 기자 = 신인 보이그룹 엔카이브(NCHIVE)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여섯 멤버가 각자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엔카이브의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는 화려한 비주얼과 힙한 무드로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안 @오브문스튜디오 제공

 

독보적 비주얼과 강렬한 눈빛으로 임팩트 있는 등장을 알린 '이안'은 팀 내 맏형이자 파워풀한 보컬과 매력적인 음색, 피아노 연주와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갖춘 올라운더 메인 보컬로 엔카이브의 음악을 이끌어갈 핵심 멤버로 손꼽힌다.

 

하엘 @오브문스튜디오 제공

 

차분한 느낌의 '하엘'은 엔카이브(NCHIVE)의 리더 겸 리드보컬로 뛰어난 안무 메이킹 능력과 가창력, 탁월한 리더십으로 팀 내에서 전천후 활약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강산 @오브문스튜디오 제공

 

또렷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콧대를 자랑하며 여심 공략을 예고한 '강산'은 미소년 비주얼과는 상반되는 묵직한 중저음 음색을 지닌 멤버로 팀 내 메인 래퍼다. 작곡과 프로듀싱 능력도 뛰어나 엔카이브의 추후 음악 작업에도 꾸준히 참여하며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유찬 @오브문스튜디오 제공

 

순정만화 속 남자 주인공 같은 큰 눈망울이 돋보이는 '유찬'은 186cm의 큰 키를 바탕으로 팀 내 메인 댄서이자 서브 래퍼다. 팀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이끌 뿐만 아니라 기타 연주부터 유창한 일본어 실력까지 다양한 재능을 갖추고 있다.

 

주영 @오브문스튜디오 제공

 

귀여운 비주얼과 상반되는 시크한 눈빛과 포즈를 선보인 '주영'은 외모와 반전되는 수준급 댄스 실력을 지닌 멤버로 퍼포먼스와 랩 파트를 맡아 팀 퍼포먼스에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엔 @오브문스튜디오 제공

 

앳된 비주얼과 상반되는 스웨그 넘치는 포즈의 막내 '엔(N)'은 2006년생 멤버로 청아한 보이스로 보컬 라인을 더욱 탄탄하게 하는 동시에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실력까지 갖추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보이그룹 엔카이브(NCHIVE)는 미지수를 뜻하는 'N'과 저장소를 뜻하는 '아카이브'를 합성해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내고 리스너들과 함께 행복한 기억과 추억을 저장해 나간다는 뜻을 지녔다.

 

6인조 완전체 보이그룹 '엔카이브' @오브므문스튜디오 제공

 

한편, 엔카이브의 데뷔 앨범 ‘DRIVE’는 오는 4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