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파리에서 열리는 한국관광 페스티벌 «랑데부 코리아»

2024-06-17     함영란 동포 기자
랑데부 코리아 홍보 포스터 @한국관광청

 

(뉴스코리아=파리) 함영란 기자 = 한국 관광청은 현지시간 6월 22일(토), 23일(일) 포럼 데 알 웨스트필드에서 랑데부 코리아(Rendez-vous en Korea)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 

K-컬쳐로 불리는 한국의 문화를 소개하고, 한국 관광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한국 칵테일 워크숍에 참석한 후 시식을 하고, 전통 공예, 불등 만들기, 한국어 서예를 통해 한글로 이름을 쓰고 여행에 유용한 한국어 표현을 배울 수 있다. 

또한 한국여행에 대한 강좌를 듣고, 최근 한국에 다녀 온 인플루언서 가족의 여행 컨퍼런스에 참석하거나, 한국 여성의 일상적인 아름다움에 대해 배우는 워크숍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한국의 길거리 음식을 맛보고,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K-Beauty를 발견하고, 신나는 K-Pop 랜덤 댄스에도 참가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파트너 여행사와 함께 나만의 한국 여행 일정을 만들고, 비행기 일등석 객실 내부도 둘러 볼 수 있으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특별 이벤트를 통해 한국행 항공편 구매 시 할인 바우처를 제공받을 수 있다.

행사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행사명 : 랑데부 코리아

■ 기간 : 6월 22일(토) 10시~20시, 6월 23일(일) 오전 11시~오후 6시

■ 위치 : Westfield Forum des Halles, B3 Patio, Place Carrée

            101 Porte Berger, 75001 Paris

■ 프로그램

     - 여행자를 위한 조언,

     - K-Food, K-뷰티, 문화 워크숍,

     - K-pop, 퀴즈, 한국어 수업, 여행 이야기 등

■ 입장료 : 무료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