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아산시장, 세 번째 ‘찾아가는 공동주택 현장간담회’ 추진

- 배방읍 아산배방 LH15단지 아파트 방문

2024-06-21     최신 기자
박경귀 아산시장이 공동주택 현안점검 주민 간담회에 나섰다. @아산시

 

(뉴스코리아=아산) 최신 기자 = 박경귀 아산시장이 지난 20찾아가는 공동주택 현장간담회의 세 번째 순서로 배방읍에 있는 아산배방 LH15단지 아파트를 방문했다.

박 시장은 매달 1~2회 공동주택을 직접 방문해 하자처리를 중심으로 입주민의 불편을 해소하고, 주민 눈높이에 맞는 민원해결 방안과 합리적 대안 마련을 위한 찾아가는 공동주택 현장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찾아가는 공동주택 현장간담회’ 를 아산배방 LH15단지에서 가졌다. @아산시

 

지난달 17공동주택 현장간담회첫 번째 순서로 온양3동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아파트를, 이번달 10일 두 번째 순서로 탕정면 한들물빛도시 예미지 아파트를 방문한 바 있다.

 

박경귀 아산시장이 공동주택 현안점검 주민 간담회에서 입주민들의 고충을 직접 듣고 있다. @아산시

 

세 번째 순서로 배방읍 아산배방 LH15단지 아파트에 방문한 박 시장은 입주자대표, 각 동대표, 관리사무소장, 입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민원 사항을 듣고 조치계획 등 해결 방안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박 시장과 간담회 참석자들은 단지 내 배방 이동사회복지관 이전에 따른 기능 강화 관외 이동 장애인콜택시 이용불편 개선 단지 인근 버스정류장 및 육교승강기 환경 개선 도보 및 자전거도로 환경 개선 등 폭넓은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박경귀 아산시장, 세 번째 ‘찾아가는 공동주택 현장간담회’ 추진 @아산시

 

박 시장은 주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민원은 신속히 해결해 나가겠다, “현장을 직접 확인하고,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직접 듣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