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대표 양말 브랜드 ‘핏토(Feeto)’ 개발…대중에 공개

도봉구, 도봉 양말 공동브랜드 ‘핏토(Feeto)’ 개발 - 간단하면서도 힘있는 영문 텍스트로 구성…현대성, 전문성 담겨 - 제품 ‘도봉 양말상회’에서 구매 가능, 오는 9월 ‘LA한인축제’서 선봬

2024-08-26     조창용 기자
도봉 양말 공동브랜드 ‘핏토(Feeto)’ 룩북 @도봉구

 

(뉴스코리아=서울) 조창용 기자 =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도봉 양말 공동브랜드 핏토(Feeto)’를 선보인다.

핏토(Feeto)’는 도봉 양말제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다. ()도봉양말제조연합회(회장 박병수)가 주축이 돼 양말제조업 종사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만들었다.

발가락(Toe)부터 뒷꿈치(Heel)까지 발(Feet)을 전체적으로 감싼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핏토(Feeto)’의 디자인은 간단하면서도 힘있는 영문 텍스트로 이뤄졌다.

 

도봉 양말 공동브랜드 ‘핏토(Feeto)’ 이미지 @도봉구

 

도봉구 관계자는 브랜드에 도봉 양말의 현대성과 전문성을 담고자 했다, “전통과 혁신이 결합된 브랜드는 양말 산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도봉구는 기존 저가단순하청 구조의 양말제조업을 고부가가치산업으로의 전환을 도모하고자 공동브랜드 개발에 나섰다.

이를 위해 지난 4도봉구 양말상회를 개소하고 개소와 함께 이곳에서 ()도봉양말제조연합회 등 양말제조업 종사자들과 함께 브랜드를 개발했다.

지난 7월 공동브랜드 최종 네이밍과 디자인 선정을 마치고 현재 상표등록 신청까지 완료한 상태다.

도봉 양말 공동브랜드 제품은 현재 도봉구 양말상회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온라인쇼핑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월에는 ‘LA한인축제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양말제조업 종사자들의 오랜 숙원사업 중 하나였던 공동브랜드 개발을 이뤄내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핏토(Feeto)가 도봉구를 넘어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양말 브랜드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