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미디어센터 미디어 동아리, 제8회 미디어창작콘테스트 '우리동네 ESG 이야기' 우수상 수상

2024-08-26     김성덕 기자
미디어센터 우리동네 ESG 이야기 우수상 @안성미디어센터

 

(뉴스코리아=안성) 김성덕 기자 = 안성미디어센터의 미디어 동아리가 지난 21일 제8회 미디어창작콘테스트 <우리동네 ESG 이야기> 미디어 창작 동아리 활동지원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SK브로드밴드, 시청자미디어재단, ()전국미디어센터협의회가 주최하는 미디어창작콘테스트 <우리동네 ESG 이야기>는 우리동네 생활 속 ESG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미디어 콘텐츠 제작, 미디어 활동 캠페인, 동아리/단체 역량 강화 등의 활동 기획안 공모전이다.

청년농부 리틀파머스’(이채연(챈들화방), 이현진(이거팜), 이준희(아영농원), 이해강(오로시농원) 구성)는 활동경력 1년 이상 3년 미만의 신생형 부문에서 지역 내 청년농부들이 농산물을 활용한 체험이나 레시피 등 농업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기획안으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리틀파머스팀에게는 상금 15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며, 안성미디어센터에서도 콘텐츠 제작을 위한 장비와 시설을 지원할 예정이다.

청년농부 리틀파머스이번 수상을 할 수 있게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안성미디어센터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기회를 통해 농업의 가진 깊이 있는 가치와 가능성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농촌과 도시, 농업인과 시민들의 연결고리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안성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올해 2년차를 맞은 센터 미디어 동아리 사업에 참여하는 단체가 공모전에서 수상을 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 “청년과 농부라는 소재로 ESG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센터에서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