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여유자금 저금하고 매월 이자받는 ‘KB모임금고’ 출시

- 1인당 최대 3천만원까지 연 2% 금리 혜택 제공

2024-09-29     허승규 기자

 

(뉴스코리아=서울) 허승규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모임통장으로 여유자금을 보관할 수 있는 ‘KB모임금고’를 출시한다.

‘KB모임금고’는 ‘KB모임통장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모임의 여유자금을 보관할 수 있는 상품이다. 최고금리는 우대이율을 포함해 연 2.0%이다. ‘KB모임통장서비스’를 참여하는 다른 모임원이 있으면 우대이율을 제공한다. 

‘KB모임금고’는 등록된 계좌에 하나의 ‘KB모임금고’를 만들 수 있으며 1인당 3개까지 개설이 가능하다. 금고 하나당 최대 1천만원까지 보관이 가능해 최대 3천만원까지 매월 연 2.0%의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모임금고’는 파킹통장 또는 가족의 생활비 통장으로 활용하는 고객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KB국민은행은 ‘KB모임금고’ 출시를 기념해 회식비 지원금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 KB모임통장 서비스를 가입한 총무가 모임원을 초대하고 KB모임금고를 신규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개 모임에 회식비를 지급한다. 당첨된 모임에는 1인당 5만원을 지급하며,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됩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