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페어] 몰디브 마디푸시 프라이빗 아일랜드 리조트 소개
(뉴스코리아=서울) 허승규 기자 = 마디푸시 프라이빗 아일랜드 리조트(Madifushi Private Island)는 2023년 1월에 오픈한 몰디브의 럭셔리 리조트로, 에메랄드빛 라군으로 둘러싸인 천혜의 자연섬에 위치하고 있다.
총 80채의 고급스러운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눈부신 백사장과 생명력 넘치는 연산호가 있는 바다 한가운데 자리 잡고 있어 완벽한 프라이버시와 함께 현대적이고 모던한 감각의 객실을 제공한다.
객실에는 영국 왕실에서도 사용하는 럭셔리 욕실 용품 브랜드인 펜할리곤스(Penhaligon’s) 제품이 비치되어 있다.
세레네(비치)빌라는 조경과 연결된 프라이빗 통로를 통해 욕실과 침실을 완벽히 분리하여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아쿠아(워터)빌라는 전면 통유리 창을 통해 에메랄드빛 라군, 개인 풀, 오픈형 욕조, 그리고 살라가 구비되어 있어 몰디브의 자연과 완벽하게 어우러진 휴식을 선사한다.
리조트의 메인 레스토랑 블루핀(Bluefin)에서는 해변과 연결된 탁 트인 전망에서 다채로운 국내외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릴 스테이크 하우스 파렌하이트(Fahrenheit) 레스토랑은 용암의 역동적이고 열정적인 느낌을 반영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라군을 감상할 수 있는 스플래쉬(Splash Bar) 풀 사이드 바와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모지토 (Mojito) 선셋 바에서는 여유로운 오후를 보낼 수 있다. 또한, ‘맞춤형 다이닝’으로 취향에 맞게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에서는 몰디브의 아름다운 수중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스노클링 트립, 커플 마사지, 플로팅 조식, 쿠킹 클래스, 웰니스 프로그램, 무비 언더 스타(Movie Under the Stars) 등 둘만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 되어있다.
각 객실에는 전담 버틀러가 배정되어 있어 극진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리조트 내 이동은 자전거를 이용해 편리하게 할 수 있다.
한편, 몰디브 전문 여행사 팜투어는 마디푸시 리조트의 판매를 기념하여 아쿠아(워터)빌라 예약시 선셋 아쿠아(워터)빌라로 무료 업그레이드 또는 리조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크레딧 200달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11월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다이닝 크레딧 100달러를 추가로 증정하며, 4박 이상 숙박하는 신혼부부에게는 와인 1병, 과일 플래터, 로맨틱한 침대 장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혜택은 결혼 후 1년 이내의 고객에게만 적용되며, 예약 시 청첩장을 지참해야 한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됩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