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푸드와 K-팝의 만남! 한식 홍보대사 엔카이브, 마왕족발 홍보 나선다"
- 이벤트 응모 통해 30명에 한해 팬미팅 참가 가능
(뉴스코리아=서울) 조현빈 기자 = K-POP 라이징 보이그룹 '엔카이브(NCHIVE)' 소속사 오브문스튜디오는 "데뷔 1주년 및 두번째 싱글 앨범 [NEVER GIVE UP] 발매를 기념하여 "엔카이브가 한식 홍보대사로서 첫 행보를 마왕족발서 K-푸드 알리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해 데뷔한 엔카이브는 싱글 1집 [Drive]를 발매하며 대만, 일본, 미국, 러시아 등 글로벌 무대를 누비며 탄탄한 팬덤을 형성했으며, 데뷔 1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엔카이브 두번째 싱글 [NEVER GIVE UP]로 컴백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에 국가대표급 한식 브렌드 마왕족발이 엔카이브 컴백 첫 활동인 팬미팅 지원에 적극 나섰다.
그 일환으로 오는 4월 9일(수) 마왕족발 부천본점에서 엔카이브가 팬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는 행사를 지원한다.
이 행사는 엔카이브 팬미팅 행사로 오는 4월 9일(수) 마왕족발 부천본점에서 팬들이 엔카이브와 함께 식사를 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마왕족발이 팬미팅 장소를 제공하는 한편 마왕족발 인기 메뉴들을 제공하여 팬들과 엔카이브가 뜻깊은 시간을 만들 수 있게 적극 지원 할 예정이다.
단, 이번에 열리는 엔카이브 팬미팅은 사전 응모를 통해 추첨으로 30명에 한해 참가할수 있다.
응모 참여방법은 오는 4월 1일(화)부터 4월 5일(토)까지 마왕족발 구매 영수증(배달, 내점, 포장 등)을 홈페이지 내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참여자 정보와 영수증을 함께 등록하면 된다.
발표는 이벤트 마감 후 4월 7일(월) 15시에 이메일을 통해 추첨 결과를 대상자들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마왕족발 관계자는 “K-POP 라이징 보이그룹 엔카이브가 마왕족발을 매우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감사의 의미로 (팬미팅) 협찬을 추진하게 되었다."면서 "팬미팅 당일 엔카이브와 함께 마왕족발을 마음껏 즐기면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아울러 엔카이브가 글로벌 무대에서 멋지게 빛나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한식 홍보대사로 나선 K-POP 라이징 보이그룹 엔카이브" 그 첫행보로 마왕족발서 팬들과 함께하는 맛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해 본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