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나를 가꾸는 연극 놀이터’ 수강생 모집

- 중·장년층 대상 연극체험 프로그램, 4월 30일까지 접수

2025-04-16     최신 기자
연극체험 프로그램 홍보 포스터 @아산시

 

(뉴스코리아=아산) 최신 기자 = 아산 배방어울림문화센터가 중장년층을 위한 연극체험 프로그램 나를 가꾸는 연극 놀이터를 개설하고, 417일부터 30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나를 가꾸는 연극 놀이터는 충남문화관광재단의 지역특성화 예술교육사업으로 추진됐으며, 배방어울림문화센터 민간위탁 기관인 꿈자을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이 운영하고 창연이 협력하여 전문성을 높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40~60대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연극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연극 놀이 기반의 예술 체험형 교육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은 오는 59일부터 718일까지 매주 금요일 10~13, 배방어울림문화센터 공연동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고 신청은 QR코드, 누리집, 전화(041-548-5558) 또는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유원기 배방어울림문화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연극을 통해 중장년층이 잠재된 끼를 발산하고, 새로운 삶의 활력을 얻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연극을 통해 참여자들의 자신감 향상과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배방어울림문화센터는 연극체험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배방어울림문화센터 누리집,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