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의 날 기념 ‘행복한 가족의 순간 남긴다’…천안시, 사진 공모전

- 인구의 날 기념행사 일환…내달 2일까지 접수

2025-05-02     최신 기자
사진 공모전’ 홍보문. @천안시

 

(뉴스코리아=천안) 최신 기자 = 천안시는 출산장려, 가족친화적인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제14회 천안시 인구의날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대전CBS가 주최·주관하며 행복한 가족의 순간을 주제로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공모전은 출산의 기쁨 아이와의 일상 가족 간의 유대와 사랑 등 가족의 소중함과 출산, 양육의 가치를 담은 사진을 대상으로 한다.

주제 표현력과 작품성, 출산 장려 효과성, 가족 참여도 등을 심사해 총 11개 팀을 선정한다. 이미 발표된 사진 또는 표절·합성·조작된 사진 등은 심사에서 제외되며, 당선작은 내달 중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100만 원(1), 우수상 50만 원(2), 장려상 30만 원(5), 입선 20만 원(3) 11팀에게 상금 410만 원이 수여된다.

시상식은 오는 711일 열리는 인구의날 기념행사에서 진행된다. 수상작은 천안시청 및 주요 공공기관에 전시될 예정이다.

천안시 인구정책에 관심 있는 누구나 내달 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사진 출품은 온라인(https://forms.gle/UzLR3seJTeYC6r7h6) 또는 포스터의 정보무늬(QR코드)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천안시 관계자는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이번 사진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앞으로도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 천안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인구 정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