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주인공! 천안어린이꿈누리터, 어린이주간 행사 성료”

- 놀이와 체험으로 가득한 하루, 가족과 함께한 즐거운 추억

2025-05-09     최신 기자
이은결 스페셜 공연 현장 @천안시

 

(뉴스코리아=천안) 최신 기자 = 천안어린이꿈누리터(관장 조삼혁)는 지난 5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열린 어린이주간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53일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열리는 기획 공연 이은결 스페셜 시작으로, 4일부터 6일까지는 꿈누리터 내에서 <꿈누리 우리가 주인공 페스타>라는 주제로 특별한 기획 행사로 진행 됐다.

지난 3국내 대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이미지와 메시지를 전달하는 일루션(illusion)’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이며 1,500명의 천안시민에게 즐거움과 감탄을 선사했다.

4일부터 6일까지 꿈누리터에서 진행된 기획 행사는꿈누리 우리가 주인공 페스타라는 주제로 3일간 약 3,100명의 천안시민은 물론 인근 타지역의 시민들과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가족들에게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줬다.

현장에서는 ▲ 1:1미니어처 씨어터 <우주극장> ▲양말 인형 스페이스 매직쇼 ▲페이스페인팅 ▲우주선무드등 외에 다채로운 프로그램 등이 무료 개방되며 많은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

 

꿈누리터 기획 행사 현장 @천안시

 

천안어린이꿈누리터 조삼혁 관장은지역 아동과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서의 꿈누리터 역할을 다시 한 번 확인한 날이었다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석재옥 천안시 아동보육과장은 어린이주간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어 마음껏 웃고 즐기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천안시는 앞으로도 아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아동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천안어린이꿈누리터는 연중 다양한 테마의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창의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