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제주서 슬기로운 여행 즐기자”

- 제주관광공사·다자요, 숙박 최대 15만원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 제공

2025-07-21     문대진 기자
프로모션 포스터 @제주관광공사

 

(뉴스코리아=제주) 문대진 기자 = 이번 여름, 제주관광공사와 다자요가 선사하는 특별 할인과 함께 더욱 풍성해진 제주 여행을 만날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다자요(대표 남성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21일부터 오는 83일까지 고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자요 숙소 고산도들집 @제주관광공사

 

㈜다자요는 제주 읍면 지역의 빈집을 기반으로 농어촌 체류형 지역관광 서비스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지역 상생 분야로 사업영역을 꾸준하게 확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제주관광공사와 농어촌 지역 상생 및 로컬 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다자요 숙소 두모옴팡집 @제주관광공사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서, 특별한 테마 숙소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

프로모션은 오는 83일까지 숙박 예약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1팀당 최대 15만원까지 할인을 시행하고 있다.

할인 혜택은 올해 721일부터 내년 6월 말까지 판매되는 모든 숙박 상품에 적용된다.

 

다자요 숙소 안성강생이집 @제주관광공사

 

이 기간 숙소를 예약한 이용객은 숙소 할인과 더불어 렌터카 15% 인쿠폰, 빛의 벙커 초대권, 하리보 전시장 초대권, 애월아빠들 복지 유정란, 아침미소 요거트, 제주멸균 우유, 귤메달 주스, 커피파인더 드립 원두 등도 제공된다.

 

다자요 숙소 안성캠프96 @제주관광공사

 

프로모션 참여는 다자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문의는 다자요 고객센터(064-744-8399) 연락하면 된다.

남성준 ㈜다자요 대표는 민간과 공공기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앞으로도 제주 여행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다자요 숙소 하천바람집 안거리 @제주관광공사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도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민간과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계절별 제주의 경험 요소를 더욱 확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