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성시자원봉사센터·㈜동성화인텍, 독거노인 위한 '온기나눔 행복보따리' 전달

- 극세사이불, 전기장판 등 50세트 기증…기업과 지역 사회의 따뜻한 상생

2025-11-09     이창주 기자

 

(뉴스코리아=안성) 이창주 기자 =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동성)는 지난 11월 4일, 글로벌 에너지 솔루션 기업인 ㈜동성화인텍(대표이사)과 함께 관내 독거노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온기나눔 행복보따리’ 전달식을 성공적으로 가졌다.

㈜동성화인텍 안성 사무동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서 ㈜동성화인텍은 ‘행복한 에너지 나눔’이라는 슬로건 아래 한가족협의회를 통해 정성스럽게 기획하고 구성한 행복보따리 50세트를 센터에 기탁했다. 

이 행복보따리는 추운 겨울을 나는 데 필수적인 극세사이불, 전기장판, 전기포트 등 온열용품으로 구성되어 독거노인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동성화인텍은 임직원 봉사활동과 물품 후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적극적인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시는 ㈜동성화인텍과 임직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따뜻한 행복보따리는 추위로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가정에 신속히 전달하여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동성화인텍 관계자는 “지역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기업 및 단체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여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