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제21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 성료

- “중소기업이 희망이다!”…지역경제의 버팀목 기업들 한자리에

2025-11-12     최신 기자
제21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코리아 최신 기자

 

(뉴스코리아=천안) 최신 기자 = 충청남도 천안시는 12일 오전 10시, ‘2025 시민과 함께 다시 뛰는 천안 – 중소기업이 희망이다! 여러분은 자랑스러운 천안시 기업입니다’를 주제로 제21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우수 기업을 격려하고, 지역 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제21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 @뉴스코리아 최신 기자

 

이날 시상식에는 미래산업(주), (주)상신종합식품, 하나네트웍스주식회사, 주식회사 하이셈테크놀로지, 주식회사 석우, 비엔케이(주), 주식회사 에스티엘, 주식회사 켐플러스, (주)휴먼에어텍, 더스코와이어주식회사 등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인들이 참석했다.

시상 결과, ▲우수기업인상비엔케이(주), ▲창업대상주식회사 석우, ▲수출대상하이셈테크놀로지가 각각 수상했다.

 

제21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에서 김행금 천안시의회 의장이 인사하고 있다. @뉴스코리아 최신 기자

 

이들 기업은 기술혁신, 고용창출, 지역사회 공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행사에는 김석필 천안시장 권한대행(부시장), 김행금 천안시의회 의장, 천안시의원, 구본영 전 천안시장, 박찬우 전 국회의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수상 기업들을 축하했다. 특히 내년 지방선거 출마가 예상되는 인물들도 다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제21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 @뉴스코리아 최신 기자

 

김석필 부시장은 “천안의 성장 동력은 지역 기업들로부터 비롯된다”며 “앞으로도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천안을 충남경제의 중심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제21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에서 김행금 천안시의회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뉴스코리아 최신 기자

 

김행금 의장 또한 “지역 중소기업이 곧 천안의 경쟁력”이라며 “시의회에서도 기업 지원과 일자리 확충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천안시 기업인의 상은 2004년 제정되어 올해로 21회를 맞았으며, 지금까지 200여 개 기업이 수상했다. 천안시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중소기업 지원정책과 산업단지 경쟁력 강화에 더욱 힘쓸 방침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