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도박사이트 운영 및 성매매 알선 혐의 한국인 3명, 필리핀서 체포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혐의 한국인 3명 검거 검거된 한국인 한명은 성매매 알선 혐의도 함께 받아

2021-07-26     이호영 특파원
필리핀 이민국이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 및 성매매 알선혐의 한국인 3명을 검거했다. @뉴스코리아 DB

 

(뉴스코리아=마닐라) 이호영 특파원 = 온라인 불법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혐의를 받고있는 한국인 3명이 필리핀 이민국에 체포됐다. 

필리핀 이민국은 팜팡가주(州) 앙헬레스시(市)에서 온라인 불법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혐의로 L(38)씨, S(39)씨, K(31)씨 등 한국인 3명을 체포했다고 26일(현지시간) 밝혔다. 

이들은 비쿠탄 이민국 수용소에 수감되어 추방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체포된 3명의 한국인은 불법 온라인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L씨와, S씨는 해당 혐의로 인해 청주지방법원에서 구속영장이 발부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중 S씨는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웹사이트를 운영하며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도 함께 받고 있다고 필리핀 이민국은 설명했다. 

제이미 모렌테 필리핀 이민국장은 “그들의 체포가 다른 불법적인 일을 하고 있는 외국인들에게 필리핀을 불법행위의 장소로 이용해서는 안 된다는 경고로 삼게 할 것이다."라고 선언했다.

이들은 추방 후 블랙리스트에 등록이 되어 필리핀 재 입국이 금지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