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K-Pop 대표 걸그룹들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킬 퀸덤 2
(서울=뉴스코리아) 임수현 기자 = 6개의 여자 아이돌 그룹이 모여 서로 경쟁하며 다양한 무대들을 꾸미는 프로그램인 ‘퀸덤’ 이 ‘퀸덤 2’ 로 돌아왔다.
이 프로그램은 데뷔연도가 달라 깍듯하게 대우받는 연예계의 선후배 사이가 경쟁 앞에서는 한없이 평등하게 무대로만 평가받는다는 점에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었다. 특히 본인들의 곡을 재탄생 시키거나, 서로의 곡을 커버하고, 각 팀의 메인 댄서와 메인 보컬들이 함께 모여 무대를 만드는 등의 다양한 모습으로 무대를 꾸며서 더욱 흥미를 유발했던 프로그램이다. 또한, 프로그램을 하면서 실력이 돋보이는 레전드 무대가 대거 탄생하며 출연진들에게는 본인의 그룹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도 하였다.
출연진들은 그동안 대중성이 있는 노래로 활동했던 경우가 많은데, 퀸덤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 해보고 싶던 컨셉과 의상들로 대중들에게 본인의 음악을 알릴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출연진들과 대중들에게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프로그램이 남자판 퀸덤인 ‘킹덤’을 지나 퀸덤2로 돌아오게 되었다.
소녀시대의 태연과 개그맨 이용진이 진행을 맡았고, 출연진으로는 효린, 브레이브걸스, VIVIZ(비비지),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케플러까지 총 6팀이 참가한다.
1. 여름을 대표하는 엄청난 히트곡을 낸 씨스타의 메인 보컬 겸 리더이자 솔로 가수, 효린
2. 대표 곡 ‘롤린’의 엄청난 역주행으로 전성기를 맞은 실력파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3. 칼군무의 정석으로 유명했던 걸그룹 (전)여자친구에서 3인조 신인 그룹으로 돌아온 VIVIZ(비비지)
4. 특유의 몽환적인 컨셉을 유지해 나가고 있는 3세대 몽환 청순 걸그룹, 우주소녀
5. 독특한 데뷔 프로젝트와 다양한 매력의 멤버들이 모여 있는 12인조 걸그룹, 이달의 소녀
6. 걸스플래닛999라는 서바이벌 데뷔 프로그램을 통해 만들어진 다국적 그룹, 케플러
퀸덤2 첫 방송은 2022년 3월 31일 목요일 밤 9시 20분에 Mnet 에서 방송 한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