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학생이 신청하기 딱 좋은 카드, 한패스 카드

2022-03-21     배지훈 대학생 기자

 

(서울=뉴스코리아) 배지훈 기자 = 대학생활에서 가장 해보고 싶은 일이라면 베낭여행, 어학연수, 교환학생 등이다. 이들 키워드에 대한 관심은 매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들이 해외에 나갈 경우, 예전에는 해외에서의 금융이 어려웠다. 오늘날에는 IT기술이 발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해외송금 어플이 교환학생,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필수가 됐다. 그 중 기자가 사용 중인 한패스 어플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한패스는 국내 핀테크 기업 중 해외송금에 최대 강점을 가지고 있다.

한패스 해외송금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수수료와 빠른 송금 속도이다.

특히 수수료는 평균 5,000원(국가별 송금 방식마다 상이)으로 시중은행 대비 매우 저렴하다. 뿐만 아니라 송금 속도도 송금 방식마다 차이가 있지만 최소 5분 ~ 최대 2영업일 이내 송금이 완료된다.

한패스 해외 송금 서비스는 국내에서 약 200여개국으로 송금이 가능하며, 해외송금 사용고객은 주로 국내거주 외국인, 유학생, 장기해외체류자, 주재원, 교민, 여행자 등이 있다.

 

 

 

한패스 해외송금 앱 회원가입 절차는 먼저,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한패스 어플을 다운받고 이름/생년월일/전화번호 등의 개인정보 입력한다.

이후, 비대면 신분증 인증을 진행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된다.

회원가입후 출금계좌 등록 절차는 계좌관리 메뉴에서 계좌등록을 선택하여 은행선택 및 계좌번호를 입력한다.

이후, 계좌 소유 인증 및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완료된다.

 

회원가입 후에는 ‘한패스페이 월렛’이라는 전자 지갑이 자동으로 생성된다. 월렛에 금액을 충전한 후 잔액을 송금할 때 사용하거나 제로페이 및 한패스 카드 결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패스의 또 다른 서비스로는 한패스페이 월렛과 연동하는 선불카드 서비스있다.

한패스 카드의 주요 기능 두가지는 첫째, 편리한 해외 ATM 조회 및 출금 기능이다. 유학생이나 해외 여행을 자주 하는 한국 관광객들이라면 ATM에서 돈을 찾을 일이 생각보다 많다. 이 때, 한패스 카드를 이용하면 쉽게 잔액 조회 및 출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두번째, 카드 결제 금액의 0.3%가 즉시 캐시백으로 지급된다. 전월 실적이나 최대 캐시백 금액 제한이 없는 것 또한 큰 혜택으로 볼 수 있다. 또한 국내, 해외 사용 건에 모두 적용되기 때문에 해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카드이다. 

카드결제 대금은 한패스페이 월렛에서 차감된다.

한패스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여, 한패스만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말자.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