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신인 보이그룹, 블랭키(BLANK2Y)

2022-06-19     배영주 대학생 기자
블랭키(BLAND2Y) @사진:키스톤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코리아) 배영주 기자 = 블랭키(BLANK2Y)는 DK, LOUIS, 동혁, 시우, MIKEY, U, 영빈, 성준, 소담 9명의 멤버로 한국, 일본, 중국 등 다국적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블랭키라는 뜻은 'BLANK'와 'KEY'의 합성어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멤버들과 사랑하는 글로벌 팬들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함께 채워나가자는 의미와 키스톤엔터테인먼트의 핵심인 열쇠를 의미하여 새로운 시작과 희망, 꿈 그리고 끝, 목표, 지향점을 상징한다.

블랭키는 키스톤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그룹으로서 키스톤이란 아치형 구조물 전체를 균형 있게 지지하는 열쇠가 되는 부채꼴 모양의 돌을 말한다. 키스톤엔터테인먼트는 케이팝 산업의 기본이자 핵심이 될 수 있는 NO. 1 엔터테인먼트 기업을 지향하고 있다.

K-문화를 사랑하는 글로벌 팬들과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최우선으로 하여 최고의 콘테츠 플랫폼 기업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블랭키는 지난달 5월 24일에 데뷔하여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와 비주얼, 노래, 연기 실력 등 9인 9색의 다른 매력에 빠지게 될 것이다.  첫 번째 앨범인  'Thumbs Up'은 몸과 마음이 지친 전 세계인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