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 "찬란하며 시크한 팬덤" 정조준.. 신곡 FUEGO 단체 콘셉트 포토 오픈

- ‘K-POP 우량주’ 블랭키.. 도발적 눈빛, 강렬한 남성미로 전 세계 K-POP 팬덤 정조준

2022-08-15     허승규 기자

(서울=뉴스코리아) 허승규 기자 = 센스와 매너는 나답게 살고 있는지와 사람들을 대하는 태도를 보여주는 수단이다. 그렇게 예의를 차리면서도 형식에 얽매이지 않은, 절도를 지키면서도 자유롭게 살아가는 블랭키(BLANK2Y)의 새 앨범 ‘K2Y II : PASSION [FUEGO]'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K2Y II : PASSION [FUEGO]'는 블랭키의 끝없는 열정과 한층 더 강렬해진 에너지를 전 세계 팬들에게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블랭키 레드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 : 키스톤엔터테인먼트)

 

8월 초 레드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레드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블랭키 멤버들은 눈이 시릴 정도로 강렬한 블랙과 레드를 매치한 착장으로 도발적 눈빛과 화려하면서도 날렵해진 비주얼을 뽐냈다.
 
블랭키는 눈으로 말하고 눈으로 감정을 전달했다. 다 갖췄으나 고독한 눈빛이다.  
선함과 악함, 따뜻함과 차가움이 공존하는 레드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전 세계 팬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한계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었다. 

한편 블랭키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K2Y II : PASSION [FUEGO]'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색으로, 눈으로, 음악으로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블랭키, 당신들을 응원한다.

 

(사진 : 키스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