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BLANK2Y), 우즈베키스탄 국민가수 율두스 우스모노바와 만난다.

- 11월 4일, 5일 타슈켄트 공연 앞둔 블랭키, 우즈베키스탄 국민 가수 율두스 우스모노바와 특별한 만남

2022-10-09     최신 특파원
율두스 우스모노바 @나시르잔 감독

 

(뉴스코리아=타슈켄트) 최신 특파원 = 오는 11월 4일 5일 양일에 걸쳐 우즈베키스탄에서 K2yWe(키위) 팬들과 만나는 블랭키(BLANK2Y)의 타슈켄트 콘서트를 지휘하는 Nasirjan karimov(나시르잔 카리모브)는 우즈베키스탄 최정상 스타인 Yulduz Usmonova(율두스 우스모노바)와 30년이상 그녀의 콘서트를 기획, 제작해온 우즈베키스탄 최고의 콘서트 제작자이자 감독이다.

 

나시르잔 감독 @나시르잔 감독
나시르잔 감독과 율두스 @나시르잔 감독

 

중앙아시아 최초의 블랭키 단독 K-POP 콘서트를 위해 나시르잔 감독은 "나는 블랭키의 멋진 공연을 위해 음향, 조명, 무대, 특수효과팀을 우즈베키스탄 최고의 팀들로만 구성했다."며. "우즈베키스탄은 물론 중앙아시아 주변 국가(CIS)에서 타슈켄트를 찾아오는 K2YWE 팬들에게 가장 멋진 콘서트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율두즈 우스모노바 (Yulduz Usmonova , Юлдуз Усмонова , 1963년 12월 12일)는 우즈벡 의 가수, 작곡가, 배우이며 그녀는 우즈베키스탄의 인민 예술가이자 카자흐스탄 , 투르크메니스탄 및 타지키스탄 의 명예 예술가이기도 하다.

 

율두스 우스모노바 @나시르잔 감독
율두스 우스모노바 @나시르잔 감독

 

또한 그녀는 우즈베키스탄 , 중앙 아시아 의 다른 지역은 물론 최근에는 터키에서도 널리 명성을 얻고 있으며 다수의 우즈벡 영화에 출연 하기도 했다.

나시르잔 감독은 "블랭키의 우즈벡 방문 기간에 율두스와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 하고 있다."며, 한국 최고의 아티스트의 우즈벡 방문에 우즈벡 최고의 아티스트인 율두스와의 만남을 준비중이라는 나시르잔 감독은 "워낙에 바쁜 일정의 율두스이기에 정확한 날짜를 결정하는것은 쉽지 않지만, 어떤식의 만남이든 두 아티스트와의 만남을 반드시 성사 시켜보겠다."고 말했다.

 

 

블랭키의 타슈켄트 콘서트는 글로벌 K-POP 팬들과 각 국가별 K2YWE 팬들을 위해 인터넷으로  콘서트 티켓을 쉽게 구입할수 있도록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하며, 한국, 일본, 중국 팬들을 위한  "블랭키와 함께하는 5박6일 실크로드 여행"을 통해 타슈켄트 관광과 블랭키 콘서트 사운드 체크, 팬사인, 하이터치등이 모두 포함된 특별한 여행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