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명문 대학 입학 보장 파블로 프로젝트 !!
- 최소 고교 1년, 대학 1년으로 2년 이상 시간 절약 - 시간과 돈 절약하는 두 마리 토끼 사냥
(뉴스코리아=서울) 문대진 기자 = 자녀 교육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며, 사춘기 시절 부모와의 갈등이 있는 친구들에게는 더더욱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미국 유학 포함 해외 유학을 꿈꾸는 아이들에게는 시간과 돈을 한꺼번에 아낄 수 있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아주 유익한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한국 교육에서 빠져 있는 5가지(철학, 감성, 생존력, 논리, 협업)를 뽑아 단순 고교 졸업, 대학 입학이 아닌 우리 아이들의 가치를 올려주고, 아이들 스스로 자신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 유일한 프로젝트이다. 1년에서 1년반 투자해서 미래를 바꿔주는 혁신적인 프로젝트이며, 아이의 인성과 공부하는 습관 및 스스로 자신의 미래를 설계해 나갈 수 있게 만들어 준다고 한다.
미국 고교졸업 인증을 받고, 미국 대학 및 해외 대학으로 진학할 수 있게 해 주며, 대학 학점을 선취득하여 할 수 있게 하여, 최소 고교 1년과 대학 1년으로 2년이상을 줄일 수 있는 프로젝트이기도 하다.
매일 학습하는 습관을 형성해 주며, 자신의 가치(Value)를 업 시키고, 스스로 포트폴리오 작성 (에세이 포함)하게 해 주는 프로젝트로 누가 대신 해 주기만을 바라는 요즘 아이들에게 획기적인 프로젝트라 할 수 있다..
지난 20년 동아 유명 연애인들 자녀들 포함 1,200명의 학생들을 해외 명문 대학에 입학 및 졸업까지 관리해준 프로젝트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관련한 내용으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세미나에 누구나 참여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세미나는 10월 29일 토요일 오후 2시에 학동역에 위치한 아트버디 갤럴리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www.pabloedu.net) 또는 02-1644-6757 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