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댄스컴퍼니'의 드림스타즈 찾기 : 뮤지컬 맘마미아
숨어있던 당신의 끼와 재능을 찾아드립니다.
(뉴스코리아=서울) 박지혜 기자 = <휴 댄스컴퍼니>가 2022년 12월 14일(수) 19시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홀에서 '드림스타즈- 뮤지컬 맘마미아'를 한다.
주최, 주관은 휴 댄스컴퍼니, 경기도교육청 및 경기도 용인교육지원청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경기꿈의학교 선정사업이며 특별히 이번 공연은 세계적 그룹인 ABBA의 주제곡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경기꿈의학교>는 학생들의 진로 선택과 꿈 실현을 돕기 위해 경기도교육청이 경기도청 및 도내 각 지자체와 협력해 실시하고 있는 공모사업이다. 학생 교육의 범위를 학교 밖까지 확장하려는 교육의 도전이자 미래 교육을 준비하는 과정이다.
<드림스타즈>는 경기꿈의학교사업으로 선정되어 초등 및 중학생을 대상으로 이들의 성장을 탐색, 관찰하며 바운싱 할수 있는 예술적 모티브를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잠재된 자아 찾기, 내면을 향한 강한 두드림, 자발적인 표현/표출해 내는 자신감, 타인과 어우러지며 조화를 이루는 학습과정을 통해 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것이 목적이다.
<프로그램>
1. I have a dream Intro-소피의 다짐
2. Honey Honey-소피와 친구
3. Mamma mia- 도나와 샘
4. Dancing Queen-도나와 친구들
5. I have a dream- 모두의 노래
<휴 댄스컴퍼니>는 예술안에서 나만의 예술적 색감을 찾자는 모티브를 가지고 이승희 대표를 중심으로 2017년에 창단한 공연팀이다.예술가와 예술가 간 공감과 소통을 중요시 하며 관객과의 춤의 소통을 통해 감동과 희망 그리고 위로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무대경험을 보유한 국,공립 예술전문단체의 뮤지컬, 무용분야의 예술가이자 문화예술교육자인 현장전문가들이 학습자들의 수준과 흥미를 고려하여 맞춤형 문화예술교육 및 다양한 무용, 뮤지컬, 전통 가무악의 공연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시대의 명무전, 국악동네방네 콘서트, 우리소리우리가락 한마당, 용인시 찾아가는 문화활동 등 다양한 공모사업 및 지역내 예술활동에도 집중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