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베키스탄 키위(K2YWE)팬클럽, 블랭키(Blank2y) 동혁 생일 축하 광고 타슈켄트 시내에 게시
2022-12-18 주준범 특파원
(타슈켄트=뉴스코리아) 주준범 특파원 = 지난달 18일 블랭키(Blank2y) 우즈베키스탄 키위(K2yWe)팬클럽에서 타슈켄트 시내버스 정류장에 블랭키 멤버인 영빈과 소담의 생일 축하 광고를 처음 게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멤버 동혁의 생일축하 광고가 게재 되었다.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일명 코리아타운으로 불리우는 미라바드 지구의 랜드마크인 웨스트민스터 대학교, KFC, 2곳의 버스 정류장에 게시되었다.
우즈베키스탄 키위 팬클럽은 "소속사인 키스톤엔터테인먼트에서 다시한번 우즈베키스탄에서 블랭키의 콘서트를 개최해주길 염원하는 팬들의 간절한 마음에서 시작된 블랭키 멤버들의 생일축하 광고"라고 이번 버스정류장 광고를 시작한 계기에 대해 말했다.
블랭키는 대한민국 아티스트중에서는 최초로 중앙아시아 국가중 하나인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에서 유료 콘서트를 가졌으며, 현지 팬들에게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 한바 있다.
이에 팬들은 블랭키의 우즈베키스탄 재방문을 위해 다양한 블랭키 홍보를 준비하고 있는데, 오는 25일에는 'HAPPY NEW YEAR WITH BLANK2Y & K2YWE' 라는 제목으로 팬들이 한데 모여 다과를 즐기며 블랭키 랜덤댄스 공연과 해외 팬들과의 영상통화등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한다.
※ 뉴스코리아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