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파타야 시 주최, "2023 Pattaya Roadshow to Korea" 진행
- 다가오는 4월 20일 서울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비즈니스 미팅 및 로드쇼 개최 - 파타야 지역의 셀러들과 직접 만나 현지 최신 관광정보 공유 및 세일즈 미팅 진행
2023-03-21 김대민 특파원
(서울=뉴스코리아) 김대민 특파원 =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와 파타야 시(Pattaya City)가 한국인 관광객의 최애 관광지인 파타야 관광지 세일즈를 위해서 파타야 관광업체(셀러)를 서울로 초청한다.
비즈니스 미팅이자 로드쇼로 진행되는 「2023 Pattaya Roadshow to Korea」는 다가오는 2023년 4월 20일 서울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한국 여행사 및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진행된다.
금번 행사에서는 한국 여행사 및 관광업계 바이어들이 태국 파타야 지역의 셀러들과 직접 만나 파타야 현지의 최신 관광정보를 획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유익하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추진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바이어는 단 20개 업체로만 한정하여 행사가 진행되므로 보다 개별적이고 심도있는 미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본 행사에 참가한 모든 바이어에게는 오찬과 태국정부관광청 기념품, 가이드북 세트, 태국 파타야 셀러들의 기프트 바우처를(추첨) 제공한다. 참가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