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캄보디아 전용 실시간 해외송금 서비스 "WING 해외송금" 출시
2023-03-24 김정호 기자
(뉴스코리아=서울) 김정호 기자 = 우리은행은 캄보디아 현지 윙 뱅크(WING Bank)와 제휴, 캄보디아 전용 실시간 해외송금 서비스인 '우리 WING 해외송금'을 출시해 해외송금 채널 확대로 외국인 고객의 편의성을 높혔다.
이에 따라 "우리글로벌뱅킹" 앱을 이용해 모바일 뱅킹과 우리은행 전 영업점에서 계좌번호, 휴대폰 번호 등의 간단한 정보만으로 쉽고 빠르게 실시간으로 캄보디아로 해외송금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국내에는 4만여명의 캄보디아 근로자와 이주민이 거주하고 있는데, 현지 수취인의 계좌번호가 없어도 캄보디아 현지 휴대폰 번호만 있으면 캄보디아 WING 뱅크 지점 및 가맹점에서 송금시 부여된 고유비밀번호와 휴대폰 번호로 즉시 현찰로 찾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캄보디아로 외화송금거래를 자주 하는 고객들이 더욱 저렴한 수수료로 편리하게 송금을 보낼 수 있도록 우리 "WING 해외송금" 서비스를 출시했다. 우리은행을 통해 해외로 송금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