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K-POP 콘서트 ‘SM TOWN LIVE 2023’ 개최
- SM과 함께 오는 9월 23일 'SMTOWN LIVE 2023’ 개최 - 한국-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을 기념하여 인도네시아 국민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 마련
(서울=뉴스코리아) 허승규 기자 = KB국민은행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함께 ‘SMTOWN LIVE 2023’을 개최한다.
‘SM TOWN LIVE 2023 SMCU PALACE @JAKARTA with KB Bank’ 공연은 오는 9월 23일 오후 6시 30분(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Gelora Bung Karno Main Stadium(GBK, 겔로라 붕 카르노 메인 스타디움)에서 약 5만명의 관중이 참석하는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SM 소속 아티스트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WayV, 에스파를 비롯해 9월 데뷔 예정인 신인 남자 그룹이 총출동해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콘서트 참여를 통해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KB’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한국-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을 기념하며 미래 세대간 우호와 화합을 증진하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SM과 함께하는 이번 글로벌 문화 이벤트를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KB의 브랜드 가치를 알릴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콘서트가 한국-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을 맞아 양국의 문화 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M TOWN LIVE’는 2008년부터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어온 SM의 대표 공연 브랜드이다. ‘
SM TOWN LIVE’ 오프라인 콘서트는 지난 해 수원에서 5년만에 재개되었으며, 2019년 이후 3년 만에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콘서트는 3회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총 15만 관객이 입장, No.1 글로벌 공연 브랜드의 명성을 다시 한번 공고히 한 바 있다.
|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