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5th MV 'For Us' 공개...“첫 솔로 앨범 ‘Layover’ 함축”
첫 주 210만장 팔려…K팝 솔로 신기록
(서울=뉴스코리아) 조창용 기자=BTS(방탄소년단) 뷔(V.김태형)가 첫 솔로 앨범 'Layover'의 모든 순간 순간들을 뮤직비디오(MV)로 함축적으로 표현한 수록곡 'For Us'를 공개했다.
빅히트 뮤직은 지난 16일 0시(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뷔의 첫 솔로 앨범 'Layover' 수록곡 'For Us'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로써 뷔는 타이틀곡 'Slow Dancing'을 비롯해 보너스 트랙을 제외한 전체 수록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순간들로 구성됐다.
'Layover'의 에필로그 인터뷰로 이어지는 중간중간의 장면은 색다른 보는 재미를 준다.
또한, 뷔는 촬영 내내 스태프들과 의견을 나누는 등 프로페셔널함을 보이면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웃음이 가득한 현장을 만들었다.
한편, 'Layover'가 발매 첫 주에 210만장이 팔렸다. K팝 솔로 사상 신기록이다.
18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8일 발매된 뷔의 솔로 앨범 'Layover'는 전날까지 총 210만 1974장이 팔려 '더블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역대 K팝 솔로 앨범 초동 최다 기록이다. 이로써 뷔는 그룹과 솔로 모두 초동 200만장을 넘긴 최초 아티스트가 됐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