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마당놀이 신뺑파전2', 서산시로 신바람 몰고 온다!

- 2023방방곡곡 문화공감 우수공연 선정작 - 사)아름다운 우리문화(대표 : 마성혁)의 전국투어 일환 - 대통령상 수상자인 국립창극단의 김학용, 서정금, 이광복 명인, 뮤지컬어워드 신인상의 이소연 등 대한민국 최고의 라인업 구성 - 광주시에 이어 한층 레벨업 된 명품마당놀이 신바람을 서산시(시장 : 이완섭)민에게 전할 예정

2023-10-19     박지혜 기자

(뉴스코리아=서산) 박지혜 기자 = 사)아름다운 우리문화(대표 : 마성혁)이 2023방방곡곡 문화공감 우수공연으로 선정된 <명품 마당놀이 신뺑파전2 - 효녀심청전>을 2023년 10월 19일(목) - 20일(금) 19:30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사)아름다운 우리문화, 서산시(시장 : 이완섭), 서산시문화회관이 주관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7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예매는 서산시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전석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티켓오픈 다음날부터 잔여석에 한 현장예매 및 전화예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서산시문화회관(041-661-8031)으로 문의하면 된다. 

 

 

'명품 마당놀이 신뺑파전2 - 효녀심청전'은 2023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 및 우수공연으로 선정되었다.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KoCACA)에서 매해 진행하는 공모사업이다. 문예회관의 시설 특성을 활용해 전국 방방곡곡 지역 주민에게 국립과 민간이 제작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문화 향유권을 확대하고, 지역 특성에 맞는 공연 창작·유통 역량을 강화하여 지역 문예회관의 운영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현재 총 5개 지역(상주시, 광주시, 울진시, 서산시, 영천시)에서 전국투어를 진행중에 있다.

출연진은 국립창극단의 서정금(뺑덕), 이광복(황봉사) 명창과 김학용(심봉사), 이소연(심청), 박자희, 손명호 등 이다. 대통령상 수상자인 김학용, 서정금, 이승주를 비롯해 뮤지컬어워드 신인상 이소연 과 15인조 국악오케스트라, 강성현 연희단, 평인댄스컴퍼니 등 대한민국 최고의 출연진이 함께 한다. 

또한 2만안시 프로젝터와 3D로 제작된 배경영상을 통해 기존 마당놀이 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박진감 넘치고 환상적인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사)아름다운 우리문화(대표 : 마성혁)' 는 전통을 소재로 다양한 시도와 변화를 통해 우리 문화의 가치를 높이고, 올바른 한국문화를 투영하기 위해 만든 전문예술단체이다.

음악, 미술, 디자인, 건축 등 다양한 장르와의 교류를 통한 한국문화의 확장을 추구하고, 시대정서가 반영된 한국문화를 만들고자 한다. 특별히 해외 공연 프로그램 제작을 통해 세계 많은 젊은 세대들이 한국의 문화를 올바르게 배우고, 한국의 문화를 세계에 알리기 위하여 많은 예술인과 함께 노력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