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경제 활성화시키는 서울배달플러스상품권 알리는 누구보다 즐거운 모임 자랑하기 이벤트
(뉴스코리아=서울) 김여진 기자 = 서울시에서 '누구보다 즐거운 모임 자랑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즐거운 모임에 함께할 음식을 서울배달플러스상품권을 통해 즐기고 자신의 SNS에 자랑하는 것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서울배달+에 참여하는 배달앱 6가지는 우리가 친숙하게 사용하는 앱이 아니다. 주요 배달 앱들이 높은 중개수수료와 배달비를 요구해 가맹점과 소비자이 겪는 어려움을 해소시키기 위해 착한 배달앱들과 함께하는 민관협력 사업이기 때문이다.
서울배달+를 이용함으로써 가맹점은 2% 이하의 저렴한 중개수수료로 이용 가능하다는 점과 서울배달플러스상품권으로 결제 가능하다는 혜택을 가진다. 소비자는 서울배달+상품권을 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3% 상시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30%라는 혜택을 가져 가맹점과 소비자가 함께 득을 볼 수 있다.
누구보다 즐거운 모임 자랑하기 이벤트에서는 낮은 중개 수수료와 높은 소비자 혜택을 제공하는 서울배달플러스상품권을 통해 가맹점과 소비자가 가지는 배달음식 비용 부담을 감소시킨다. 나아가 상품권 사용을 활성화해 지역 경제를 살리는 것을 목적한다.
해당 이벤트는 2023.09.23.월에 시작해 10월 22일에 종료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할인된 가격으로 배달음식 주문이 가능하며, 페이백까지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