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와 숙박을 한 번에…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 라이트 멤버십 출시
-클락 미모사 골프장 및 퀘스트 클락 호텔로 구성 -성·비수기 구분 없이 티업 시간 우선 부킹 보장 -이용권 소진 후에도 1년간 그린피·호텔·차량 할인 혜택 제공
(클락=뉴스코리아) 이창호 특파원 = 필리핀항공이 미모사골프패스(PAL-MIMOSA Golf Pass)의 새로운 멤버십을 출시했다.
필리핀항공 & 미모사 골프패스는 필리핀항공과 클락의 명문 골프장 미모사C.C가 합작해 만든 항공·골프·호텔이 결합된 올해 6월 출시된 해외 골프 여행 연간 이용권이다.
지난 론칭 프로모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더 부담없는 가격의 라이트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인다.
필리핀항공 & 미모사 골프패스는 골프장, 호텔, 차량 등 필리핀 골프 여행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하나에 담아 최적의 해외 골프 경험을 선사한다.
또 1년간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회원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 라이트 멤버십에는 클락 미모사 골프장 라운드 10회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는데, 라운드 이용권은 회원 본인 및 동반인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카트비, 캐디피, 컨슈머블이 모두 포함돼 있다.
특히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성·비수기 구분없는 티업 시간 우선 예약 보장으로 원하는 이용 일자 45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비수기에는 2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라운드 이용권을 모두 소진한 뒤에도 회원 기간 그린피 15% 할인을 지속 제공한다.
이에 더해 퀘스트 클락 호텔 클럽 디럭스룸 6박 이용권도 주어진다.
회원 및 동반인 모두 숙박 기간 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라운지 체크인, 웰컴 어메니티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 라이트 멤버십 가격은 290만원이며, 신규 출시된 Light멤버쉽 회원판매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