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 재외동포청, 17~20일 애틀랜타서 제23차 대회 개최…공식 홍보영상 10일 공개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홍보대사 배우 정태우 “이젠 한상경제권으로 도약할 때”

2025. 04. 10 by 이창호 기자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홍보영상 이미지 @재외동포청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홍보영상 이미지 @재외동포청

 

(뉴스코리아=인천) 이창호 기자 =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미국 애틀랜타 개스사우스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제23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4.17.~4.20.)를 앞두고 대회홍보 영상을 410()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한상 경제권*의 비전이라는 주제의 40초 분량 영상에는 대회의 홍보대사를 맡은 배우 정태우가 출연했다.

* 한상경제권: 동포기업인·상공인을 중심으로 형성된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로, 기존의 한인 경제인 네트워크보다 전문적이고 포괄적인 개념이며 생산‧소비‧무역‧투자‧인력이동의 밸류체인을 구축하여 가시적 성과 창출을 목표로 함

 

 

지난 3월 초 대회의 홍보대사에 위촉된 그는 배우이자 동시에 식품 제조업체를 운영하는 기업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에 직접 참가해 동포 경제인들과 네트워킹에 나설 예정이다.

정태우는 홍보 영상을 통해 우리는 늘 기적을 만들어 왔다.”면서, 한강의 기적과 전 세계 한상들의 K-Biz 신화가 이제는 한상 경제권을 통해 함께 도약할 때라고 강조했다.

또한, “글로벌 시장을 향한 우리 기업과 동포들의 새로운 도전에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가 함께하겠다고 언급했다.

이번 23차 대회에는 국내외 동포 경제인 3천여 명과 일반관람객 수만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상덕 청장은 이번 영상이 확산돼 더 많은 동포 경제인이 대회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재외동포청은 앞으로도 동포 사회와 모국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필요한 노력을 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