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리아=서울) 임혜림 기자 = ARISE(어라이즈)는 리더 지후, 메인 래퍼 지호 , 일본 멤버 린코 , 중국계 캐나디안 알리사 로 구성된 4인 조 걸그룹이다.
지난 8월 8일 팬들에게 처음 선보인 'READY TO START'의 'OOBS', '오!그래 ( Oh! yeah)' 두곡을 싱글로 신규 플랫폼인 'PickMap'과 손잡고 스마트앨범도 함께 발매했다.
이례적으로 예약 판매 일주일 만에 ARISE(어라이즈) 스페셜 패키지 100세트 전량이 모두 판매되고 추가 주문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외 쇼케이스를 준비중인 ARISE(어라이즈)는 정규앨범을 준비하며 바쁜 나날을 지내고있다.
리더 지후는 "타이틀곡 'OOBS'를 들으시고 ARISE(어라이즈)의 새로운 팬이 되어주시는 분들이 하루하루 늘어갈때 마다 저희가 이렇게 사랑받아도 되는건지 책임감이 더욱 생기는것 같다." 며 기대감과 책임감을 표현했고 지후와 쌍둥이 이자 메인 래퍼인 지호는 "시작이 PRE-DEBUT 앨범인데도 이렇게 사랑해 주시고 저희 음악방송과 무대를 기다려주시는 팬분들 한분한분이 너무 소중하고 감사하게 느껴지고있다" 고 소감을 표현 했다.
일본 멤버 린코(RINKO)는 "앨범을 준비하고 뮤비를 찍고 이렇게 앨범이 나와 한국과 해외 팬분들이 응원해주셔서 너무 신기하고 K-POP 아이돌이 되어 꿈을 이루었지만 더 많은 팬들을 갖고싶다라는꿈을 꾸게 되었다"고 했다.
캐나다 멤버인 알리사(ALISA)는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으며 선셋영화축제 첫무대 때 와주신 한국 팬분들이 아직도 기억에 남고 더 많은 관객 팬분들 앞에서 무대를 해보고싶은 또하나의 목표가 생겼다" 며 정신을 집중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ARISE(어라이즈)는 오는 9월 해외 쇼케이스를 떠나기전 8월 30일에는 '2025 자유공원 & 동인천 고고축제" , 9월 5일 '제 36회 화도진 축제' 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소속사 바이유(BY-U)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월 ARISE(어라이즈)의 국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해외 쇼케이스도 함께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ARISE(어라이즈) 뮤직비디오 'OOBS'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