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걸그룹 뷰티박스(BEATY BOX) 스페셜 앨범 'SHINE ON' 팬들에게 공개

  • 임혜림 기자 bluerim@newskorea.ne.kr
  • 입력 2024.03.28 15:54
  • 수정 2024.03.31 12: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뷰티박스 @바이유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뷰티박스 @바이유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코리아) 임혜림 기자 = 걸그룹 뷰티박스(BEAUTYBOX)가 스페셜 앨범 ’SHINE ON’을 팬들에게 공개한다고 소속사인 바이유(BY-U) 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스페셜 앨범 ’SHINE ON’은 오랜 준비로 컴백 전에 팬들을 위해 발표하는 곡으로, 뷰티박스(BEAUTYBOX)는 현재 스페셜 앨범과 3집 앨범 준비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스페셜 앨범 ’SHINE ON’은 작곡가 심재현 의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인도네시아 멤버인 비아(VIA)가  ’SHINE ON’의  작사, 랩 메이킹 등 앨범작업에 참여 하면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선공개 이벤트를 진행해서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하고 싶다는 리더 가현은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 한 ’SHINE ON’의 첫번째 곡을 선보이고 팬들의 반응을 빨리 보고싶다."고 말한다.

메인 보컬인 소리도 "기존의 파트 배분의 방식을 바꾸어서 위본(WIBBON)들에게 새로움으로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채은 역시 뷰티박스(BEAUTYBOX)의 새 멤버로 "첫번째 곡이고 처음 찍어보는 뮤직비디오가 팬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너무 흥분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4년 컴백을 앞두고 선공개 되는 스페셜앨범 ‘SHINE ON’은 오는 4월 6일 팬들에게 먼저 선보이고 뮤직비디오와 앨범은 4월 말에 정식 오픈 된다고 바이유(BY-U)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2024년 개봉 예정인 멕시코 상업영화의 삽입곡으로 데뷔곡인 ‘RAT A TAT’이 선정되었고, 오는 6월부터는 해외 투어로 많은 해외 팬들을 만나기 위해 열심히 준비중이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10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