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씨워커 체험 매력 만점 – 나마스테 (NAMASTE)

  • PHAM THI QUE NHU 대학생 기자 phamthi.quenhu@gmail.com
  • 입력 2024.01.20 19:38
  • 수정 2024.01.21 12: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코리아)  팜티퀘느(Pham Thi Que Nhu) 기자 = 베트남 푸꾸옥(Phu Quoc) - 바다와 섬의 자연을 사랑하고 거대한 바다를 탐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훌륭한 목적지이다. 특히 푸꾸옥에 간다면 나마스테의 푸꾸옥 씨워커 (해저 도보 여행)을 절대 놓쳐서는 안된다.

"우주 비행사"와 같은 모자를 쓰고 있는 덕분에 수영을 못해도 정상적으로 숨을 쉴 수 있고 수심 4~5m의 해저를 걸을 수 있어 걱정할 필요가 없다. PADI 다이빙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팀과 함께 재미있고 친근한 국제 1:1 서비스 표준이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완벽하게 도와줄 것이다. 따라서 나마스테 산호공원에서는 200여 종의 산호의 화려한 아름다움을 안전하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손으로 사랑스러운 물고기에게 먹이를 주고 쓰다듬어 줄 수도 있다. 이때 나마스테의 전문 포토그래퍼가 바다 아래에서 여러분의 기억에 남는 순간을 포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

씨워커 체험  – 나마스테 (NAMASTE)
씨워커 체험 – 나마스테 (NAMASTE)

 

2017년 10월에 신설된 씨월드 나마스테 엔터테인먼트 단지는 매년 100,000명 이상의 방문객을 맞이하여 해저 위를 걷고 산호 공원을 방문하는 서비스를 경험한다. 엔터테인먼트 단지 외에도 나마스테는 200여 종의 모든 종류의 경산호와 연산호, 100종 이상의 천연 해양 어류 및 기타 수생 생물이 있는 푸꾸옥 산호 단지를 보존, 건설 및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해수면 공간을 만들고 해양 생태계를 재생하려는 나마스테의 노력을 인정하기 위해 2020년 1월, 베트남 기록 기구는 푸꾸옥 산호 공원을 "베트남 최초의 산호 공원"으로 인정하기로 결정했다.

 

씨워커 체험 매력 만점 – 나마스테 (NAMASTE)

 

COVID-19로 인해 거의 2년 동안 "관광 동결"한 후 2021년 11월 20일에 푸꾸옥 시는 200명 이상의 한국 관광객을 환영하기 위해 조직되었으며 첫 번째 국제 관광객이 되었다. 물론 나마스테는 끼엔 장 (Kien Giang) 지방 인민위원회 의장과 문화체육관광부가 제안한 푸꾸옥의 국제 관광객에게 공식적으로 첫 번째로 개방된 장소 중 하나가 되었다.

 

씨워드에서 한국 관광객 - 코로나 예방 수칙 준수
씨워드에서 한국관광객-코로나 예방수칙 준수

 

그리고 지난해 2021년 12월 21일에 나마스테는 트립(Triip, 전 세계 여행자와 전 세계 현지인을 연결하는 여행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전세계에서 가장 앞선 기술인 블록체인(blockchain)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업그레이드하려는 목적이다.

 

나마스테와 트립 체결
나마스테와 트립 체결

 

아울러 2022년 초 이러한 지속적인 개발에 이어 나마스테는 해상 엔터테인먼트의 천국인 노틸러스 (Nautilus) - 요트 엔터테인먼트 단지를 개장할 예정이다. 해저 걷기 서비스 외에도 방문객들은 패러글라이딩, 바닥이 막힌 바스켓보트,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등 다양한 흥미로운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모든 연령대에 적합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자연을 사랑하는 관광객들과 해변관광객들에게도 기대되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

 

2022년에 노틸러스 (Nautilus) - 요트 엔터테인먼트 단지를 개장할 예정
2022년에 노틸러스 (Nautilus) - 요트 엔터테인먼트 단지를 개장할 예정

 

나마스테의 CEO인 광쥐 (Quang Duy)와 그의 팀은 "지속 가능한 생태계 복구 및 개발"이라는 핵심 사명을 가지고 엔터테인먼트 장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원, 해양 자원 및 환경을 보호 및 복원하기 위해 끊임없이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나마스테는 혁신적인 새로운 서비스에 집중하고 방문객을 위한 새로운 경험을 창출하여 푸꾸옥 진주 섬의 관광 개발에 기여할 것이다.

다음 링크(https://namaste.vn/)에서 나마스테의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링크를 통해 티켓을 예약할 수 있다.

(외국인 관광객용) https://www.klook.com/activity/37610-namaste -coral-park-ticket -푸꾸옥/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10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