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발리 사파리의 마법 - 궁극적인 여름휴가 모험

  • 김희수 특파원 anngable@newskorea.ne.kr
  • 입력 2023.07.13 17: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리=뉴스코리아) 김희수 특파원 = 발리에서 잊을 수 없는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가족, 모험가, 야생동물 애호가를 위한 완벽한 관광지인 발리 사파리(Bali Safari)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발리 중심부에 위치한 이 세계적인 공원은 모든 연령대의 관광객을 위해 다양한 경험과 활동을 제공한다. 

 

자연의 원더랜드에 빠져보자

경이로움이 가득한 발리 사파리 세계로 들어가면, 자연의 경이로움이 살아 움직인다. 이곳에서는 우거진 풍경을 탐험하고, 인도네시아, 인도 및 아프리카에서 온 100가지가 넘는 이국적인 동물 종을 볼 수 있다.

장난기 많은 원숭이부터 위풍당당한 코끼리와 찾기 힘든 호랑이까지, 발리의 다양한 야생동물을 가까이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이는 주변을 둘러싼 자연의 아름다움에 경외심을 느끼게 되는 짜릿한 체험이 될 것이다.

 

 

가족 모두를 위한 무한한 즐거움

발리 사파리는 무한한 활동을 제공한다. 자연 서식지를 돌며 매혹적인 사파리 여정으로 여행의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본래의 환경 속에서 살아가는 동물을 볼 수 있으며, 친절한 가이드로 부터 재미있는 사실을 듣고, 경이로움에 불을 붙일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그 후에는 발리에서 서식하는 동물의 놀라운 재능과 지능을 보여주는 짜릿하고도 감탄을 자아내는 동물쇼를 관람할 수 있다.

수중 활동과 이국적인 모험을 찾고 있다면, Waterplay Zone이 답이다. 이곳에서는 더위를 식히고, 신나는 워터 슬라이드를 타며, 수영장에서 물장구를 치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FUN ZONE에서 라이드를 타며, Rainforest Trail에서 정글 모험을 떠나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이는 더위를 피하고,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완벽한 방법이다. 

 

 

방학 모험 엑스트라바간자

방학 동안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발리 사파리가 최고의 목적지다. 다양한 활동과 교육 경험을 제공하는 발리 사파리는 연령대와 관계없이 모든 아이들이 즐기고 학습할 수 있는 완벽한 곳이다.

아이들은 동물을 만질 수 있는 동물원에서 동물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다. 또한 사랑스러운 토끼, 염소 등과 교감할 수도 있다. 좋아하는 동물과 교감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잊을 수 없는 야간 관광을 찾는다면, 매혹적인 Night Safari를 빼놓을 수 없다.

어둠이 내린 공원에서 모험을 떠나 야간 서식지에 있는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오래 남을 추억을 만들고, 발리의 멋진 야생동물을 새롭게 인식하는 경험이 될 것이다.

신나는 Night Safari를 즐긴 후에는 Mara River Safari Lodge에서 숙박한다. 아프리카를 테마로 한 이 호텔은 독특한 몰입 경험을 선사한다. 자연의 조화로운 소리에 잠을 깨고, 숨이 멎을 듯 환상적인 공원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오늘 바로 발리에서의 여름휴가 계획하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해 바로 예약하자. 발리에서 보낼 환상적인 여름휴가를 놓치지 않도록 한다.

발리 사파리는 진정으로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줄 짜릿한 동물과의 조우와 몰입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발리 최고의 야생동물 공원이 선보이는 마법을 체험하고, 동물의 왕국이 선사하는 경이로움을 만끽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본다.

발리 사파리가 왜 모든 관광객에게 필수 관광지인지 알아본다.

오늘 당장 여행 계획을 세우고, 일생일대의 모험을 떠나보자.

웹사이트 www.balisafarimarinepark.com에서 표를 예매할 수 있다.

 

 

편집자 주: 김희수 기자는 국내외 생활속 여행을 르포 형식으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멋진 장소, 축제 정보등을 보내주시면 소개해드립니다.

 

☎️ 뉴스코리아 편집국 +82-2-778-1477(내선 8081)
newskorea@newskorea.ne.kr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10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