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또 다른 도전과 신념을 위해 'FUEGO' 방송 활동을 종료한 블랭키

  • 허승규 기자 mytripmade68@newskorea.ne.kr
  • 입력 2022.09.20 06:52
  • 수정 2023.06.15 12: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코리아) 허승규 기자 = 멋진 팬은 아티스트를 더 나은 객체로 만들기 위해 항상 도전하게 만든다. 그런 지지와 응원은 아티스트의 몸 안에 내재되어 있는 강력한 멘탈과 끊임없는 자기노력이 더해져서 하나의 시대를 만든다. 그렇게 팬과 아티스트는 서로를 지지할 것이고, 함께 성장한다. 

또한, 아티스트는 스스로를 파괴하지 않으면 다른 무언가가 자신들을 파괴할 것임을 잘 알고 있기에 그리고 사람들의 평가가 아닌 자신들이 실제 무엇을 증명해야 하며 나아가 본질에 다가서야 한다는 것을 알기에 또 다른 도전의 무대 위에 서야 한다.   

블랭키(BLANK2Y)!!! 
데뷔 앨범 발매 이후 3개월 만에 컴백한 블랭키는 지난 18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FUEGO(Burn it Up)'의 음악방송 활동을 종료했다. "Thumbs Up"에 이어 더욱 세련된 비주얼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고 있는 블랭키는 이후 해외 팬미팅 투어로 그 열기를 잇는다.

 

 

이번 'FUEGO' 앨범의 키워드인 '열정'을 주제로 한 음악을 통해, 진정한 자신을 바라보고 두려움을 용기와 신념으로 채우자는 포부를 표현한 블랭키는 자신들만의 매력을 담아내며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국내를 넘어 해외 언론에서 블랭키를 향한 관심이 쏟아졌다. 미국 유명 음악 매체 빌보드에서 블랭키의 데뷔 과정과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조명했고 라틴아메리카 최대 방송국 유니비전(Univision)의 네트워크 '유포리아 뮤직(Uforia Music)'도 추천 음악으로 'FUEGO(Burn it Up)'을 뽑았으며 타이달(TIDAL) 플레이리스트 커버 아티스트로 선정되기도 했다.
 

빌보드 코리아 스페셜 커버모델, 블랭키 (사진: 뉴스코리아)
빌보드 코리아 스페셜 커버모델, 블랭키 (사진: 뉴스코리아)

 

최근에는 미국의 유명 매체인 'FOX TV'가 블랭키와의 인터뷰 화상 인터뷰 영상을 공개, "데뷔 전 리얼리티 쇼와 다양한 활동으로 이름을 알린 멤버들과 새롭게 데뷔한 멤버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 팀은 그들의 퍼포먼스와 자신감으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얻었고 많은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며 주목할 만한 K-POP 아티스트로 소개했다.
 
블랭키는 "이번 활동을 통해 더욱 성장한 무대와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다. 활동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게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블랭키는 오는 25일 KBS 아레나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과 브라질, 우즈베키스탄 등 다양한 국가를 방문해 현지 팬들을 만나는 첫 해외 팬미팅 투어 'BLANK2Y 1ST MEET & LIVE TOUR’를 개최한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10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