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리아 탭 오케스트라’의 탭댄스 콘서트 : 올 댓 리듬(ALL THAT RHYTHM)

2022년 12월, 노들섬에서 탭의 강에 빠지다.

  • 박지혜 기자 dunk1101@naver.com
  • 입력 2022.12.20 16:45
  • 수정 2023.01.21 23: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코리아) 박지혜 기자 = ‘코리아 탭 오케스트라의 탭댄스 콘서트-올 댓 리듬 이 20221227() 20시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열린다. 공연시간은 약 80분이며 티켓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올 댓 리듬>은 영화 스윙키즈와 원작 뮤지컬 로기수의 탭댄스 제작진이 만든 탭댄스 콘서트이다. 다양한 스타일의 작품을 통해 탭댄스의 다이나믹한 리듬과 매력을 느낄수 있다. ·서양의 장단(리듬)이 Tap과 어우러져 새로운 예술적 가치를 통한 재미를 느낄수 있다.

이번 공연은 코리아 탭 오케스트라 10인 과 밴드 파람(PARAM) 8, 18인으로 진행한다. 탭 아리랑, -카펠라, x판소리, Soft Shoe 등 총 12곡으로 구성되었으며, 관객참여형 프로그램(Tap Solo, -케스트라, 배워봅시다)구성을 통해 탭 댄스의 매력을 한껏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코리아 탭 오케스트라>는 이연호 단장, 박용갑 예술감독을 중심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실력파 탭댄서들의 연합이며, 작품제작과 공연활동을 통해 탭댄스의 대중화와 예술적 가치를 창조하는 탭댄스 전문 단체이다. 영화 '스윙키즈, 유월, 새장'의 탭 안무, 뮤지컬 '로기수'의 탭 안무 등 다양한 안무 경험을 가지고 있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진행중인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등 다양한 공모사업을 통해 포항, 김천, 통영을 비롯 전국 방방곡곡에서 탭 오케스트라를 알리고 탭댄스의 대중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10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