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뷔 1년차 블랭키, “최근 日 나고야 돔 공연, 아직도 믿기지 않는 꿈 같다”

  • 허승규 기자 mytripmade68@newskorea.ne.kr
  • 입력 2023.02.08 09:48
  • 수정 2023.06.15 11: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rirang Radio에 출연한 블랭키 (사진 : 키스톤엔터테인먼트)
Arirang Radio에 출연한 블랭키 (사진 :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코리아) 허승규 기자 = 지난 6일 방송된 아리랑 라디오 ‘K-POPPIN’’에 게스트로 출연해 글로벌 팬들에게 밝은 인사를 전한 블랭키는 방송 내내 개성 넘치는 입담과 매력을 뽐냈다. 지금까지 각자 불러온 곡 중 가장 좋아하는 곡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동혁은 “제가 유일하게 커버한 곡이 영빈이 부른 ‘Yellow’라는 노래다. 영빈이가 곡 디렉팅도 함께 봐줬다”고 소개했고 영빈 역시 “동혁 형이 목소리가 좋아서 듣기 좋았고 저보다 멋있게 부른 것 같다”며 훈훈함을 더했다.

 

Campus Plus 1월호 표지 모델, 동혁 (사진 : 키스톤)
Campus Plus 1월호 표지 모델, 동혁 (사진 : 키스톤엔터테인먼트)

 

또한 올해 데뷔 1주년을 맞는 블랭키는 데뷔 무대에 오를 때 어떠했는지 묻는 질문에 “어휴~ 무대 올라가기 전에 멤버들끼리 손을 모아 파이팅 했던 것까지는 기억 나지만 너무 긴장한 나머지 데뷔 무대가 잘 기억에 나지 않는다"며 손사래를 쳤다. "이제는 멤버들이 각자 목을 풀거나 수다를 떨기도 하고 스트레칭으로 근육을 푸는 등 자신만의 방식으로 긴장을 풀고 무대에 올라간다”고 웃으며 이야기했다.

 

2월, 이달의 리더를 맡게 된 소담
2월, 이달의 리더를 맡게 된 소담

 

데뷔부터 지금까지 매달 멤버들이 번갈아 리더를 맡는 ‘이달의 리더’ 시스템 역시 재조명됐다. 소담은 “저희가 데뷔 날부터 한 달씩 리더를 맡았는데 제가 마지막 달이다. 3월에는 어떻게 될지 저희도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방송중에 블랭키는 두 번째 팬송인 ‘I Wish’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소담은 “I Wish는 저희 미니 앨범 2집에 수록된 두 번째 팬송으로, 첫 번째 팬송 별자리와는 다른 느낌으로 희망과 아련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고 소개했다. ‘I Wish’는 잔잔한 멜로디 위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더해지며 블랭키만의 서정적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은 대표곡이다.

 

블랭키 나고야 돔 공연 KROSS vol.1
지난 1월 일본 최대 규모의 공연장 중 하나인 나고야 돔에서 공연을 펼친 블랭키 (사진 : 키스톤엔터테인먼트) 

 

또한 데뷔 1년 차임에도 활발한 해외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는 블랭키에게 지난 1월 나고야 돔 공연 소감을 물었다. 이에 블랭키 일본인 멤버 마이키는 “저희가 최근 일본 최대 규모의 공연장 중 하나인 나고야 돔에서 공연을 펼쳤다. 아직도 믿기지 않고 꿈만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 자리를 빌어 멤버들에게 너무 고마웠던 점은 다들 일본어를 열심히 공부해서 나고야 돔 공연장에서 제가 말이 막혔을 때 일본어로 도와주려고 했다”며 멤버들에게 진한 고마움을 이야기했고, 키위(K2ywe) 팬들에게는 곧 만날 것을 약속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 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10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