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창간 3주년 축사] 국회의원 최춘식(경기 포천시.가평군)

  • 김형남 기자 defense@newskorea.ne.kr
  • 입력 2024.03.24 13:58
  • 수정 2024.03.27 11: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의원 최춘식(경기 포천시, 가평군)
국회의원 최춘식(경기 포천시, 가평군) @최춘식 의원실 제공

 

(서울=뉴스코리아) 김형남 기자 = (편집자 주: 글로벌 월드 와이드 미디어 '뉴스코리아'는 정확한 필리핀 정보에 목말라 하던 독자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하기 위해 필리핀 여행정보는 물론, 유학정보, 이주정보, 사업정보등 필리핀 한인동포 사회를 정확하게 소개하여 필리핀 하면 떠오르던 부정적 인식을 긍정적으로 변화 시키기 위해 2020년 4월 24일 '뉴스코리아 필리핀'으로 창간하였습니다.

'진실 앞에서 결코 타협하지 않고, 불의 앞에서 용감한 언론' 으로 취재현장 구석구석을 직접 발로 뛰며 취재 했습니다. 필리핀을 넘어 베트남, 태국, 일본, 중국등 인접 국가를 필두로 중앙아시아의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스탄에 현지 특파원을 주재 시키게 되면서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해 2021년 3월 24일  "뉴스코리아월드"로 재창간 하며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상징인 서울역 앞 서울스퀘어(구,대우빌딩)에 둥지를 틀고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속의 글로벌 언론이 되기 위해 오세아니아의 호주, 뉴질랜드를 넘어 미국, 캐나다, 그리고 지구 반대편 남미의 콜롬비아 까지 직접 특파원을 보내기에 이르렀습니다.

비록 3년여의 짧은 시간이나, 고되고 힘든 순간들을 함께 울고, 함께 웃으며, 달려준, 우리 뉴스코리아 전세계 특파원들과 해외 통신원, 취재기자들과 더 많은 추억들을 기념하기 위해 올해는 3월 24일부터  4월 24일까지 '뉴스코리아'의 창간일로 함께 축하 하고자 합니다.  이에 국내,외 인사들의 창간 축하 메세지를 오는 4월 30일까지 연재 합니다.)

 

여러분 반갑습니다!

포천시·가평군 국회의원 최춘식 입니다.

먼저 뉴스코리아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뉴스코리아는 올바른 국가관과 한민족으로서의 자긍심을 일깨우기 위해 정치적, 이념적인 모든 것을 배제한 중도 언론으로 거듭나겠다는 일념하에 창간되었습니다.

이후 3년이라는 시간 동안 뉴스코리아는 독자와 동고동락하며 중도 언론으로써의 사명과 책임을 다해왔습니다.

독자들의 눈과 귀가 되어 진실을 전하기 위해 밤낮으로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뉴스코리아 임직원 여러분과 현장에서 발로 뛰는 일선 기자 특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울러, 항상 뉴스코리아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독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건강한 언론의 존재는, 국민들의 알권리 충족은 물론 국가의 발전을 위해서도 필수적이며 대단히 중요합니다.

글로벌 경제·안보 위기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뉴스코리아가 공정하고 정의로운 취재와 보도를 통해 세상을 밝히는 등불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뉴스코리아 창간 3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국민들의 관심과 신뢰를 듬뿍 받는 언론으로 더욱 단단히 자리매김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최춘식(경기 포천시.가평군)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10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