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리아=서울) 최신 기자 = 4월 18일 오후 2시 32분부터 IM뱅크(구 대구은행)의 모든 입출금 서비스를 비롯한 홈페이지 접속과 고객센터 전화 연결등이 모두 불가능한 오류장애가 발생했다.
금요일을 맞아 금융 업무를 처리해야하는 기업고객은 물론 개인고객들의 은행 업무 자체가 불가능한 심각한 장애발생으로 아직까지 IM뱅크(구 대구은행)은 고객들에게 어떠한 설명도 없어 은행마감 시간을 불과 한시간여 앞두고 고객들의 불편이 커져가고 있다.
고객들에게 사전공지 없이 발생한 오늘 오류장애로 인해 대구은행 고객 A씨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오늘중 송금해야할 금액이 있는데, 은행 사이트 접속도 안되고 언제쯤 복구된다는 설명도 없고 고객센터는 전화 연결도 안된다."면서 답답함을 호소했다.
오늘 발생한 대구은행(IM뱅크)의 로그인 오류 장애로 인한 고객들의 손실이 발생할 경우 지방은행에서 중앙은행으로 도약하고 있는 시점에서 기업 이미지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것으로 보인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