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뉴스코리아) PHAM THI QUE NHU(팜티퀘느) 기자 = 원래 한패스는 해외송금 및 결제 분야 핀테크 기업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소비자가 해외 송금을 쉽고 편리하게 하듯이 한패스를 통해 마음까지도 간편하게 전할 수 있도록 최근 “한패스 송금하기” 서비스를 시작했다.
커피, 푸드부터 생활, 상품권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이 입접되어 있다. 게다가 고마운 마음, 사랑한 마음, 응원한 마음 등을 전하기 위해 추천선물도 참고하여 선물할 수 있다.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오픈 이벤트에 따라 일부 제품의 한해 최대 38% 특가 할인 진행중이다. 이벤트 상품은 주차별로 상이하니 자세한 내용은 한패스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든 한패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간단한 동의서만 클릭하면 이용 가능하며, 결제 후에 바로 기프티콘을 사용할 수 있다. 이용하고 있는 한패스 월렛을 통해 결제 가능하며, 결제 시 6자리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선물도 하고 알뜰하게 할인금액으로 구매 가능한다. 그리고 각종 기념일을 잘 챙길 수 있다.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선물하기 이용을 안내 설명한다.
한패스 앱 화면에서 선물하기 클릭하여 다양한 브랜드의 선물을 조회한다. 원하는 선물을 고른 후에 받는 사람의 이름과 핸드폰번호를 입력하거나 “연락처”를 클릭하고 연락처과 연결하면 된다.
정보를 입력한 다음에 결제하기를 누르면 끝이다. 구매내역을 확인하려면 “내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내는 선물을 받는 사람의 핸드폰번호 메시지를 전송된다.
구매한 날로부터 7일 이내 구매내역에서 직접 취소 가능하지만 7일 이후 메인 하단 환불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상품교환권은 최초 유효기간 93일, 상품금액권은 최초 유호기간 366일이다. 유효기간 연장은 1회 (93일)이상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하다. 특히 미사용 상품교환권과 금액권 (구매가격 기준) 환불조건은 최초 유효기간 경과 전 100% 환불이며 경과 후 90% 환불이 가능하다. 게다가 상품교환권과 금액권 사용할 때 매장 별 판매가격이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추가금액 결제 후 교환 가능한다. 동일상품 교환이 불가한 경우 쿠폰가격 이상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해도 되며 초과금액은 추가 지불해야 한다.
이렇게 간단하게 알뜰살뜰 선물을 챙기는 기능도 만들어지고 앞으로도 더 편리한 기능도 개발을 진행중인 한패스의 행보가 기대된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