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리아=서울) 정지수 기자 = 2022년 콘텐트 진흥원이 뽑은 우수 아티스트에 뷰티박스(BEAUTYBOX)가 선정되었다.
뷰티박스는 2022 KOREA SPOTLIGHT@JAPAN (코리아 스포트라이트 인 재팬)에서 활약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하기 위해 활발하게 준비 중이다.
023년 계묘년에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뷰티박스는 새 앨범 ‘관심사(FAVORITE)’를 오픈할 예정이며, KOCCA STUDIO에서 진행된 영상 촬영에 현장 스태프들이 큰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관심사(FAVORITE)’는 팬들의 관심사가 되고 싶다는 뷰티박스의 염원이 담긴 노래로, 2월 6일 오후 6시에 오픈된다.
이번 콘텐츠 진흥원 우수 아티스트로 선정된 뷰티박스는 2023년 영국, 미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에서 진행되는 콘텐츠 진흥원 해외 쇼케이스에 참석할 것으로 기대되며, 새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에도 해외 활동과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바이유(BY-U) 엔터테인먼트는 “뷰티박스는 1년에 1번씩 앨범을 발매해 전곡이 타이틀인 앨범을 만드는게 목표”, “멤버들은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가 다 되었다”고 밝혔다.
뷰티박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떠한 컨셉으로 또 한번 업그레이드를 할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