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주요뉴스

본문영역

‘제5회 평택시장배 전국장애인당구대회’ 성황리 개최

  • 허정 기자 newsjebo@newskorea.ne.kr
  • 입력 2025.09.25 11: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장애인체육회와 평택시장애인당구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한 ‘제5회 평택시장배 전국장애인당구대회가 지난 23일 열렸다.’ @평택시
평택시장애인체육회와 평택시장애인당구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한 ‘제5회 평택시장배 전국장애인당구대회가 지난 23일 열렸다.’ @평택시

 

(뉴스코리아=평택) 허정 기자 = 5회 평택시장배 전국장애인당구대회가 지난 23() 평택 청북 아담 빌리어드클럽에서 열렸다.

올해로 5회를 맞은 이번 대회는 평택시 장애인 스포츠의 저변 확대와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한 상징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평택시장애인체육회와 평택시장애인당구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했으며, 전국 15개 시군에서 80여 명의 선수가 출전하고, 심판·보호자·자원봉사자 등을 포함해 17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이종열 평택시장애인당구협회장은 이번 대회가 5회째를 맞을 수 있었던 것은 선수와 임원, 자원봉사자들의 지속적인 노력은 물론, 평택시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장애인당구 저변 확대와 대회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는 양정일(성남) 선수가 1부 우승, 서애경(서울) 선수가 2부 우승을 차지했다.

 

제5회 평택시장배 전국장애인당구대회 성황리 개최 @평택시
제5회 평택시장배 전국장애인당구대회 성황리 개최 @평택시

 

평택시에서는 7명의 선수가 출전해 오성수, 조호연 선수가 1부 공동 3위를 기록하며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우리 선수들이 보여준 열정과 성과는 평택 장애인 체육의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준 계기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차별 없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장애인 체육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10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