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주요뉴스

본문영역

키스톤엔터, 새로운 9인조 보이그룹 부분 공개 화제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을 연달아 게재하며 국내외 K팝 팬들 호기심 자극

  • 최신 기자 korea@newskorea.ne.kr
  • 입력 2021.12.27 15:47
  • 수정 2023.09.26 14: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및 이미지 : 키스톤보이즈 데뷔 타임테이블.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및 이미지 : 키스톤보이즈 데뷔 타임테이블.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코리아) 최신 기자 =  키스톤엔터테인먼트(대표 최성묵)가 글로벌 대형 보이그룹 론칭의 서막을 열었다.

27일 키스톤엔터테인먼트(이하 키스톤엔터)는 “2022년 상반기 9인조 보이그룹 키스톤보이즈(가칭)를 가요계에 론칭한다”라고 공식적으로 공개했다.

이와 함께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키스톤보이즈 두 번째 멤버 김태우의 크리스마스 캐럴 커버 영상 ‘크리스마스니까’를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김태우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 나인틴’을 통해 탄생된 보이그룹 원더나인(1THE9) 출신으로, 이번 커버 영상에서 수준급 노래 실력을 뽐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앞서 키스톤엔터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 출신 이영빈을 첫 번째 멤버로 내세우며 키스톤보이즈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데뷔 프로모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잇따라 게재하며, 국내외 K팝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키스톤보이즈는 오는 2022년 1월부터 3월 초까지 약 2개월 간 최종 데뷔 멤버, 그룹명, 팀 로고, 유닛 및 완전체 포토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 리얼리티 쇼를 통해 키스톤보이즈의 매력을 팬들에게 낱낱이 보여줄 계획이다.

현재 키스톤보이즈의 최종 그룹명 이니셜이 ‘BL’까지 오픈된 가운데, 이들이 과연 어떤 이름으로 팬들과 마주할지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키스톤엔터 최성묵 대표는 “키스톤보이즈는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과 국내 가요계 데뷔 경험이 있는 이영빈, 김태우를 비롯해 일본, 중국 멤버 등 세상에 아직 공개된 적 없는 뉴페이스로 구성한 9인조 보이그룹”이라며 “MZ세대를 사로잡으며 ‘팬심 저격수’로 거듭날 아홉 멤버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키스톤엔터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새로운 한류 열풍을 주도할 K팝 전문 기획사다. 특히 키스톤엔터의 최성묵 대표는 지난 20여 년간 수많은 방송 및 콘서트를 통해 K콘텐츠의 세계화에 앞장서며 주목 받아왔다. 

최근에는 신안산대학교와 업무협약을 맺으며 ‘K컬처 융복합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신인 아티스트 공개 오디션을 공동 개최한 바 있기도 하다.

 

 (사진 및 이미지 : 키스톤보이즈 데뷔 타임테이블.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및 이미지 : 키스톤보이즈 데뷔 타임테이블.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10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