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주요뉴스

본문영역

한국에서 시작하는 영국 유학 BRI, ‘영국 온라인 학사 과정’ 신입생 모집

  • 최신 기자 korea@newskorea.ne.kr
  • 입력 2022.02.16 15:29
  • 수정 2022.04.10 17: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인스티튜트가 2022학년도 영국 명문대 온라인 학사 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서울=뉴스코리아) 최신 기자 = 브라운인스티튜트(Broun Institute, 이하 BRI, 대표 이재현)가 2022학년도 영국 명문대 온라인 학사 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BRI 영국 온라인 학사 과정은 세계적으로 검증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2년 만에 영국 캠퍼스에서 학업한 학생들과 동일한 대학 졸업장을 받을 수 있는 정규 학사 학위 과정이다.

1년 차에는 영국 대학 1, 2학년 과정에 해당하는 공인 자격인 HND/BTEC 과정과 수준 높은 ESL 영어 수업이 함께 진행되며, 2년 차에는 사전 입학 허가를 받은 대학교로 마지막 학년에 편입해 세부 전공 과정 학습 및 본교 졸업장을 취득하게 된다.

이 과정과 연계된 대학은 에딘버러 네이피어 대학과 볼튼대학이다. 경영학 학사를 취득할 수 있는 에딘버러 네이피어 대학은 스코틀랜드 수도 에딘버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국의 10대 경영대학에 손꼽히는 곳이다. 2021년 영국 최고의 50대 대학 중 하나로 선정된 볼튼 대학에서는 IT/공학학사 과정을 이수할 수 있다.

또한 BRI는 온라인 학사 과정과 연계해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ESL 과정을 통해 현지에 나가 유학하지 않아도 영국 학위 취득에 걸맞는 영어 구사 능력을 완성하도록 초점을 맞췄다.

BRI는 입학보다 졸업이 어렵다고 하는 영국 학사 과정의 특성상 일대일 전문 튜터링 서비스를 통해 학위 취득 전 과정을 밀착 케어한다. 온라인 과정 개별 학사 관리, 과제 수행 지도, 영어 공부 지원 등을 하게 되며, 이를 통해 프로그램을 통한 대학 졸업률은 97%에 달한다.

이재현 BRI 원장은 “BRI 영국 온라인 학사 과정은 코로나19 시대가 앞당긴 디지털 전환 속에서 유학 역시 나의 목적과 상황에 맞게 혁신적으로 디자인된 과정”이라며 “국내 4년제 사립대학 총 등록금보다 저렴한 비용 수준으로, 2년 내 영국 학사 학위와 유학 이상의 영어 실력을 향상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우리나라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라면, 수능, 내신, 공인 영어 점수가 없어도 지원할 수 있으며, 현재 수시 모집 중이다.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037-130689-04-011(IBK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뉴스코리아

후원하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10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