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코리아) 최성민 기자 = 한국청소년연맹(총재 임호영)이 ‘2022 국제청소년캠페스트’ 행사인 청소년 오디션 ‘K-POP 경연대회’의 확정된 본선 댄스팀의 온라인 투표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경연대회는 댄스와 보컬, 2개 분야에 걸쳐 국내외 만 12~24세의 청소년 총 65팀이 참가한 가운데 15일 전문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할 6팀(댄스 3팀·보컬 3팀)이 가려졌다.
이 팀들은 8월 2일 오후 3시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릴 2022 국제청소년캠페스트 개막식에서 최종 본선 경연 무대에 설 예정이다. 본선 진출팀의 최종 경연 심사는 전문 심사위원 평가 50%, 사전 온라인 투표 25%, 당일 본선 온라인 투표 25%로 집계되며 진출팀 모두 순위에 따라 표창과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본선 진출팀의 예선 영상을 확인하고 평가할 수 있는 사전 온라인 투표는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상익 한국청소년연맹 사무총장은 “예년에 비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청소년들의 무대가 준비돼 있으니 홈페이지를 찾아 직접 보고, 투표에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며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본 기사는 독자들이 후원 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익하셨다면 기자에게 원고료를 후원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누르신후 추천인란에 담당 기자의 이름을 적어주시면 기자에게 원고료가 지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