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리아=서울) 박지혜 기자 = 2023년 4월 29일(토) 15시 ~ 20시 까지 광진구에 위치한 나루아트센터 야외광장(우천시 나루아트센터 전시실)에서 <2023 나루 스트릿 댄스 페스티벌>이 열린다.
<2023 나루 스트릿 댄스 페스티벌>은 올해 2회를 맞이하며 재)광진문화재단이 주최, 엠비크루(M. B. CREW)와 재)광진문화재단이 주관, Logon&Off / Premi3r /Weird 등 이 후원한다. 해마다 다른 스트릿 댄스 장르의 <배틀>형식으로 진행하며 2022년 ALL STYLE BATTLE 2ON2 에 이어 올해는 특별히 2024년 파리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BREAKING 2ON2 로 진행한다.
배틀 참가 관련 문의는 인스타그램 DM(@MB_CREW2002)으로 가능하다.
이번 페스티벌은 브레이킹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15시부터 예선전을 통해 상위 16팀이 선정되며, 18시부터 토너먼트 배틀 16강이 시작된다.
이번대회를 주관하는 엠비크루(M. B. CREW) 라쿤(박재형) 대표는 "2023 나루 스트릿 댄스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비보이를 사랑하는 모든분들이 즐길수 있는 세계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주요 출연진>
- MC : ZEALOT / DJ : ZESTY / GUEST SHOW : WAAKIPS
- JUDGES : DOL / OCTOPUS / ZOOTY ZOOT / SHORTY FORCE / NOODLE
<M. B. CREW>는 2002년 창립하여 마루바닥에서 쌓아온 열정과 노력으로 세계를 움직이고 있는 대한민국 정상 비보이 팀이다. 2019 - 2021년 까지 3년간 서울시 대표 비보이단으로 활동하였으며 2016년 프랑스 비보이 대회(UNVSTI) 우승팀이자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폐막식 참가 공연팀 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국내외에서 활약하며 쌓아온 다양한 대회 우승경력들은 물론 국내 최장신 비보이팀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CF를 비롯한 각종 방송 매체 출연을 통해 비보이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B-Show, Sky Walk, Love, 비빔인 서울, 아리랑 파티, 배틀 비보이,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무브먼트 코리아 등 세계시장을 겨냥한 넌버벌 퍼포먼스(비언어극)에서 주연, 안무 연출을 맡는 등 인접 분야에서도 폭넓게 활동하며 전문화된 공연을 지향해왔으며 대한민국 비보이의 우수성과 대중성을 인정받는 데 일조했다.
뿐만 아니라 영국, 중국, 태국, 대만, 일본, 인도, 코스타리카, 멕시코 등 세계 각국에서 공연을 펼치며 한류 열기에 발맞춰 성장하는 팀으로 주목받고 있다. 비보이 뿐만 아니라 디제이, 랩퍼, 그라피티 등 힙합의 모든 장르를 섭렵하여 그들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신나는 무대매너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 전화 : 070-8080-3791 ▷ 이메일 : newsjebo@newskorea.ne.kr
▷ 페이스북 : '뉴스코리아' 검색, 그룹,페이지 추가
▷ 네이버, 유튜브에서 뉴스코리아를 구독해주세요!